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AS 전용 서비스센터 1호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공식 서비스센터 1호점을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KT&G만의 차별화된 AS서비스는 고객들이 '릴'을 선택하는 주요 요인 중에 하나"라며, "이번 공식서비스센터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서비스센터를 다른 지역으로도 확대해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공식 서비스센터 1호점을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KT&G의 전자담배 '릴'은 연속흡연이 가능하다는 점과 일체형 구조의 편의성 등을 장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KT&G는 '릴' 전용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체계적인 AS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임을 밝혔다. 이번 서비스센터 오픈과는 별도로 기존에 운영되던 '릴 스테이션'과 '찾아가는 AS'는 지속적으로 운영된다.
릴의 공식 서비스센터 1호점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KT&G 강남지사(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28길 49) 1층에 자리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일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운영된다.
KT&G는 이번 릴 공식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클리닝 이벤트'를 25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클리닝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의 기기 청소는 물론 청소 팁 안내와 함께 하루 방문객 30명에 한정해 클리닝 스틱을 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KT&G만의 차별화된 AS서비스는 고객들이 '릴'을 선택하는 주요 요인 중에 하나”라며, “이번 공식서비스센터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서비스센터를 다른 지역으로도 확대해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사→취소→재추진' 남북 정상, 북미회담 성공 개최 노력키로..트럼프도 재추진 공식화
- 네이버, 의료관련 특수목적법인 신설..인공지능 헬스케어 확대
- 한미일 3D 낸드플래시 96단 양산 경쟁
- 뉴딘콘텐츠, 예쉬컴퍼니와 오락펍 오픈 위한 협약 체결
- 세영정보통신, 자체 브랜드 기기로 사업 영역 확대
- LG전자, 美서 'G7 씽큐' 품질보증 2년 약속
- 코리아 5G, 2018 아시안게임에서 선보인다
- '호실적 이유 있었네' 삼성전기, 주력 제품 단가 '수직상승'
- 빛고을 광주, 양자산업 '제2 광산업'으로 키운다
- LG전자, 분기 평균 영업익 1조 도전..자사주 잇단 매입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