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미녀 개그우먼 양귀비, 일반인 남친과 6월23일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 출신의 미녀 개그우먼 양귀비가 오는 6월 23일 오후 12시 홍대 L7 롯데 호텔 에서 동갑내기 회사원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양귀비는 21일 텐아시아에 "신랑이 될 사람은 오래 전 모임에서 처음 만나 알고 지내다 작년 연말부터 본격적으로 교제해 5개 월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황영진 기자]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 출신의 미녀 개그우먼 양귀비가 오는 6월 23일 오후 12시 홍대 L7 롯데 호텔 에서 동갑내기 회사원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양귀비는 21일 텐아시아에 “신랑이 될 사람은 오래 전 모임에서 처음 만나 알고 지내다 작년 연말부터 본격적으로 교제해 5개 월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예비신랑에 대해서 “나이는 동갑이지만 (예비신랑) 생일이 나보다 빨라 오빠라고 부른다. 외모는 탤런트 이상윤을 닮았는데 제 눈에는 그보다 더 잘 생겼다”고 자랑했다.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묻자 “일단 성격이 듬직하고 내가 존경할 만큼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한다”며 예비신랑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보였다.
결혼식은 주례 없는 예식으로 진행되며 개그맨 문세윤이 사회를 맡을 예정이다. 축가는 유리상자 이세준이 부르고 SBS 개그맨 공채 9기 동기들이 합창을 하며 방송을 함께 하는 셀럽들의 축하 댄스도 곁들여진다.
개그우먼 양귀비는 2007년 SBS 공채 9기로 데뷔해 ‘웃음을 찾는 사람들’ ‘개그투나잇’ ‘모닝와이드‘에서 활약했으며 최근에는 아프리카TV 인기 BJ로 활약하고 있다.
황영진 기자 gagjinga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진웅 "'나저씨', 나의 힐링 드라마.. 박해준 연기 배신감 느낄 정도" (인터뷰)
- '모욕 혐의' 블랙넛, 신곡 홍보 티셔츠 입고 법원 등장
- 조사 중에도 활동..이서원, 청춘스타의 추락 (종합)
- 최승호 사장 "'전참시' 사태, 이영자 충격‧아픔 짐작 가..사과한다"
- [TEN PHOTO]이하늬 '감출수 없는 볼륨감'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