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정려원 "히트곡 제조기 이상민, 하늘 같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려원이 '미우새'에서 이상민의 비밀을 깜짝 폭로한다.
SBS '미운 우리 새끼'의 스페셜 MC로 스튜디오에 출연한 정려원은 과거 히트곡 제조기로 이름을 날리던 이상민이 멋있었다고 고백했다.
정려원은 이상민이 혼자 주문을 외우는 듯이 노래 가사를 한 번에 써 내려 갔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정려원이 밝히는 허세로 똘똘 뭉쳤던 이상민의 과거 스토리는 오는 5월 20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정려원이 '미우새'에서 이상민의 비밀을 깜짝 폭로한다.
SBS '미운 우리 새끼'의 스페셜 MC로 스튜디오에 출연한 정려원은 과거 히트곡 제조기로 이름을 날리던 이상민이 멋있었다고 고백했다. 심지어 "저희한테는 하늘 같은 분이었다"라고 말했을 정도.
정려원은 이상민이 혼자 주문을 외우는 듯이 노래 가사를 한 번에 써 내려 갔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에 '모벤져스' 어머니들도 "상민이는 아주 국보급이야", "빚 다 갚으면 승승장구할 거야"라는 등 이상민을 향한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나 정려원은 뒤이어 '작사 천재 이상민' 의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큰 웃음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이상민이 한 번에 가사를 쓸 수 있었던 배경에는 귀여운 비밀이 숨어 있었다고.
정려원이 밝히는 허세로 똘똘 뭉쳤던 이상민의 과거 스토리는 오는 5월 20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lyn@sportscho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채아, 차범근과의 첫 만남! 운동복 차림은 전략?"
- "관리비만 500만, 견미리·이유비·이다인 90억 집" 입 '쩍'
- '8년째 공백' 원빈 길거리 포착 '42세 맞아?'
- 유하나, 19금 특급 내조 공개 "앞치마만 입기도.."
- 신수지 '장현승 결별' 후 가슴라인 훤히 파격 노출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