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타임' 긴급 투입된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은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월화미니시리즈 '어바웃타임'에 이서원 대체 배우로 투입된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이 화제다.
김동준은 2009년 제국의아이들 서브보컬로 데뷔, 2011년 KBS 드라마 '영도다리를 건너다'로 연기에 입문한 8년차 배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tvN 새 월화미니시리즈 ‘어바웃타임’에 이서원 대체 배우로 투입된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이 화제다.

최근에는 OCN ‘블랙’에서 재벌 2세 오만수 역을 연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고, 평균 4.5%, 최고 5.2%로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또한 김동준은 무대, 스크린,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존재감을 선보였다. 뮤지컬 ‘올슉업’에서 엘비스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영화 ‘회사원’과 ‘데드 어게인’등에 출연했다. 이 밖에 정글의 법칙, 라디오 스타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한편, 배우 이서원이 성추행 및 흉기 협박 혐의로 입건돼 대체 배우로 김동준이 투입된 ‘어바웃타임’은 수명 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미카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도하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 드라마로, 김동준은 모차르트에 버금가는 뮤지컬 음악계의 천재라는 업계 평을 받는 뮤지컬 음악 감독 조재유 역을 맡았다.
/서경스타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이서원→김동준, '어바웃타임' 내일(18일)부터 촬영시작
- [종합] '어바웃타임' 이서원→김동준 긴급 합류.."21일 첫방 위해"
- [공식입장] '어바웃타임' 이서원→김동준 합류.."모든 개인 일정 취소"
- [현장] '어바웃타임' 측 "이서원 대체 배우 찾는 中..방송 차질 없을 것"
- '이서원 하차에 대해 소감 밝히는 김형식 감독' (어바웃타임 제작발표회)
- 등떠밀려 헐값에 팔아버린 광구, 놔뒀다면 지금쯤..
- '구본무 장남' 구광모, ㈜LG 이사회에 전격합류 왜?
- 김정은과 기싸움에 밀렸나..한발 물러선 트럼프
- "저 임산부인데요" 배려석 양보요구에 날아온 한마디
- 기업사냥꾼 먹잇감 되더니 이번엔..위기의 한국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