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비, 비키니 고집하는 할 수밖에 없는 '넘사벽' 몸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인 문가비의 남다른 비키니 사랑이 눈길을 끈다.
문가비는 자신의 SNS에 비키니를 입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남다른 비키니 사랑을 문가비가 직접 언급하기도 했다.
최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해서도 문가비는 "비키니 입을 때가 제일 좋다. 저 예쁘니까 봐주세요는 아니고 내 몸이 좋으니까 올린 거다. 악플에 무딘 스타일이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가비 역대급 몸매 비결은?
-문가비, 성형부터 태닝 의혹까지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은영 기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인 문가비의 남다른 비키니 사랑이 눈길을 끈다.
문가비는 자신의 SNS에 비키니를 입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8등신 비율에 탄력 넘치는 복근과 애플힙이 비키니를 입었을 때 더욱 돋보인다.
남다른 비키니 사랑을 문가비가 직접 언급하기도 했다. 최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해서도 문가비는 "비키니 입을 때가 제일 좋다. 저 예쁘니까 봐주세요는 아니고 내 몸이 좋으니까 올린 거다. 악플에 무딘 스타일이다"고 밝혔다.
또한 자신의 몸매 비결을 과감히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엉덩이에 신경을 많이 쓴다. 워낙 예쁜 엉덩이를 좋아한다"며 점프 스쿼트를 하루 100번씩 한다고 밝혔고 원래 민자 허리였음을 밝히며 하루 20번에서 100번 옆구리 스트레칭을 한다고 털어놨다.
한편 1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문가비는 성형과 태닝 의혹을 털어놓기도 했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봄 그리고 성접대 의혹 김학의
- 고현정 달라진 외모, 마음고생 심했나?
- 김사랑, 긴 다리 '골절'..수술결과가?
- 송중기, 태연..이거 무슨 사진인거죠? (영상)
- 이태임, 이제야 이해되는 돌발결혼 속내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