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포착]'5월 결혼' 장신영♥강경준, 아들과 어린이날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아들과 어린이날 맞이 가족 데이트를 즐겼다.
5일 TV리포트는 장신영과 아들, 강경준이 합정역에 함께 있는 모습을 단독으로 포착했다.
무엇보다 강경준과 장신영 아들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강경준은 앞서도 장신영의 아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아들과 어린이날 맞이 가족 데이트를 즐겼다.
5일 TV리포트는 장신영과 아들, 강경준이 합정역에 함께 있는 모습을 단독으로 포착했다.
세사람을 복장으로 장신영의 아들을 위해 봄 나들이에 나선 것으로 짐작된다. 이들은 어린이날로 혼잡한 도로를 감안, 지하철로 대신 이동한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강경준과 장신영 아들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만 봐도 두 사람이 얼마나 가까운 사이인지 느껴진다.
강경준은 앞서도 장신영의 아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해왔다.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서 장신영보다 더욱 아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거나, 시상식 수상소감에서도 언급한 바 있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2013년 JTBC '가시꽃'으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다. 두사람은 최근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으며, 5월 내 결혼할 예정이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