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 신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에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대구시내 다섯번째 매장이자 세번째 파워센터 매장이다.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은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이다.
전자랜드는 7일까지 대구탑마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에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단층 270평(약 892㎡) 규모 대형매장이다. 대구시내 다섯번째 매장이자 세번째 파워센터 매장이다. 대구 중심 생활권에 위치한 대구탑마트 1층에 입점했다.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은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이다. 방문 고객들에게 가전제품 체험 기회와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 체험공간을 확대해 방문한 고객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매장 곳곳에 테이블을 배치해 고객의 편안한 쇼핑을 돕는다.
고객맞춤형 쇼핑을 위해 계절가전존, PC가전존, 주방가전존, 안마의자존, 김치냉장고존, 음향가전존 등을 선보인다. 체험형 매장 특징을 살려 전자랜드 자체 브랜드(PB) 아낙 안마의자, 마사지기 등 건강가전은 물론 다양한 정보기술(IT) 제품을 살펴 볼 수 있다.
전자랜드는 7일까지 대구탑마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실시한다. 일부 행사모델을 최대 47% 저렴하게 판매한다.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과 금액에 사은품을 증정한다.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LED TV, 밥솥, 전기레인지, 헤어드라이어, 청소기 등을 선착순 초특가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한층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거주시설과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매장을 오픈했다”면서 “본격적 여름을 앞두고 에어컨 등 냉방가전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자율주행 특허취득 가속도 붙었다..車 R&D 집중
- '진상 손님' 퇴출..카카오·배달의민족 전면전
- 황정환 LG전자 부사장 "G7 씽큐는 '오래 쓰는 스마트폰' 출발점"
- "거래 콘텐츠 다양성 확보에 총력" 구종상 BCM 집행위원장
- 국가시범스마트시티, 출발부터 삐걱..예산도 없고 관리 주체도 불명확
- 의료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 열기 후끈..실손보험 청구부터 의료정보 문서까지
- 산업부·과기정통부 2조원대 반도체 R&D 예타 속도 낸다..역할 나눠 따로 추진
- 배터리업계, 차세대 전기차 배터리 개발 경쟁..양극재 앞다퉈 개발
- 정부 지원으로 불황 파고 넘은 中 BOE '영업이익률' 1위 기록
- 5G 주파수 3.5㎓ 대역 총량 제한 '100㎒'..이통 3사 희비 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