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보다 강렬한 복근'.. 이진욱,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에 출연한 배우 이진욱이 남성적인 매력을 흠뻑 발산했다.
19일 남성 패션지 에스콰이어 측은 이진욱과 함꼐 촬영한 화보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
이진욱은 지난 12일 개봉한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에 출연한 배우 이진욱이 남성적인 매력을 흠뻑 발산했다.
19일 남성 패션지 에스콰이어 측은 이진욱과 함꼐 촬영한 화보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
이진욱은 깊은 눈빛,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를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촬영 당시 소년 같은 화사한 모습과 호랑이 같은 강렬함을 오가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진욱은 지난 12일 개봉한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다.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은 동물원에서 호랑이가 탈출하던 어느 겨울 날, 영문도 모르고 갑작스레 여자 친구에게 버림받은 경유(이진욱 분), 그리고 그런 경유 앞에 불현듯 나타난 소설가 유정(고현정)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중 갑작스레 머무를 곳도, 갈 곳도 잃어버린 남자 경유 역할을 연기한 이진욱은 방황하는 30대 남자의 불안과 좌절, 울분과 포효를 자연스러운 연기로 그려냈다는 평이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주현미, 결혼 30년 만에 남편 임동신 방송최초 공개
- 왕빛나, 프로골퍼 정승우와 결혼 11년만에 이혼..왜?
- 미나 母 "17살 연하 류필립과 교제 비난..가슴 아팠다"
- 이수만 회장 '100억 유출설'에 SM 입장 들어보니
- 솔리드, '무한도전' 재결합 추진 거절한 이유는..
- [포토] 성한빈, 뭔가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키, 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효진초이 ‘걸크러쉬 뿜뿜’ [MK포토] - MK스포츠
- 리정 ‘강렬한 센터 포스’ [MK포토] - MK스포츠
- 성한빈 “‘월드 오브 스우파’ 단독 MC 영광, 올라운더로 성장할 것”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