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시크다"..러블리즈, 색다른 콘셉트 단체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단체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17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의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에 걸쳐 공개한 개인 티저 이미지를 통해 청순하고 우아한 순백의 여신미를 뽐냈던 러블리즈는 이날 공개된 단체컷에서는 이전과는 또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김솔지 기자] 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단체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17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의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에 걸쳐 공개한 개인 티저 이미지를 통해 청순하고 우아한 순백의 여신미를 뽐냈던 러블리즈는 이날 공개된 단체컷에서는 이전과는 또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뽐내고 있다.
단체 이미지 속 러블리즈는 화이트와 브라운 두 컬러가 대비되는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딘가 이국적인 느낌을 들게 하는 배경과 멤버들의 시크한 표정은 단체컷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공개된 개인 티저와 마찬가지로 이날 정오에는 또 다른 버전의 미니 4집 단체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늘 팔색조처럼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던 러블리즈인 만큼 정오에 공개될 단체컷에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매 앨범마다 확고한 콘셉트, 어떠한 무대도 훌륭하게 소화할 수 있는 탄탄한 실력, 팀 고유의 색깔이 뚜렷한 음악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러블리즈는 이전보다 더욱 발전된 무대와 음악을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러블리즈는 컴백 전까지 20초 버전 티저 영상, 앨범 트랙리스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앨범 발매 전날인 22일 오후 8시에는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스페셜 생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하루 먼저 만날 예정이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러블리즈, 초미니 카리스마 화보 컴백 기대감↑
- 류 쿠마가이, 탄탄한 보디라인..섹시한 비키니도 찰떡 소화
- 아비가일, 가슴 깊게 파진 원피스+매끈한 각선미 인증
- 킴 카다시안, 살아있는 '콜라병 몸매' 공개
- 고준희, 누드톤드레스로 강조한 '고혹적 섹시美'
- 전농 트랙터, 관저로 행진…경찰 차벽 28시간 만에 철수
- 민주 ″한남동 관저는 죄인 숨던 소도가 아니다″…내일부터 비상행동 돌입
- ″안그래도 선호도 낮은데″…계엄 선포 후 인기 뚝 떨어진 '이곳'
- 국힘, 선관위 이재명 현수막 불허 '편파적'…″무슨 권한으로 조기 대선 전제″
- 유승민 ″윤 대통령 감싸면 망하는 길…한동훈 리더십 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