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미모"..러블리즈 지애XJIN, 개인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개인 컴백 티저 세 번째 주자는 지애와 JIN이었다.
12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를 들고 컴백하는 러블리즈 멤버 지애와 JIN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먼저 공개된 멤버들의 개인 티저 이미지들과 마찬가지로 지애와 JIN 역시 자체발광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를 들고 컴백하는 러블리즈 멤버 지애와 JIN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2장의 티저 이미지 속에는 마치 인형처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앞세워 남성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는 지애와 JIN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공개된 멤버들의 개인 티저 이미지들과 마찬가지로 지애와 JIN 역시 자체발광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특히 두 멤버의 서로 비슷한 듯 다른 매력이 절묘하게 매치되면서 네티즌들의 입덕을 유발 중이다.
이날 정오에는 봄처럼 화사하고 눈부신 매력을 지닌 지애와 JIN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버전의 개인 티저 이미지도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어떠한 무대도 훌륭하게 소화할 수 있는 탄탄한 실력과 매 앨범마다 확고한 콘셉트, 팀 고유의 컬러가 뚜렷한 음악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러블리즈는 이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음악을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올봄 리스너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줄 러블리즈의 새 미니앨범 '치유(治癒)'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은경 사귄 전 소속사 대표, 450평 집 요구에 당황"
- 박수홍 "김생민과 통화, 씩씩한척 하다가 오열"
- '동영상 유출' 한성주 놀랄만한 근황 공개
- 씨엘, 아무것도 안입은줄..누드톤 수영복 '헉'
- 전현무, ♥한혜진 열애 인정케한 기사 "하룻밤 잤다"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