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문가비 "성형수술? 눈만 했다..트렌스젠더 같다는 악플도 신경안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가비가 "눈만 성형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모델 문가비는 4월 9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탄탄한 몸매 비결, 성형 수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문가비는 "눈만 했더니"라며 "쌍커풀 수술 사실을 어디 가서 숨기는 게 아니라 물어보면 말해준다. 난 솔직한다. 근데 다른 데를 수술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던데 눈만 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가비가 "눈만 성형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모델 문가비는 4월 9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탄탄한 몸매 비결, 성형 수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키 170cm, 신체 사이즈 33-23-34의 몸매를 자랑하는 문가비는 아름다운 애플 힙 라인, 허리 라인을 만드는 운동을 리포터 김우리에게 직접 알려주며 눈길을 모았다.
한국의 나오미 캠벨, 한국의 포카혼타스라는 수식어로 불리고 있는 문가비는 "난 미국에서 산 적 없다. 인천에서 살았다. 또 날 보고 어느 나라 사람이냐고 헷갈리는 분들도 많다"고 밝혔다.
김우리는 이국적 외모로 인해 성형수술 의혹도 있다고 말을 꺼냈다. 이에 문가비는 "눈만 했더니"라며 "쌍커풀 수술 사실을 어디 가서 숨기는 게 아니라 물어보면 말해준다. 난 솔직한다. 근데 다른 데를 수술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던데 눈만 했다"고 설명했다.
문가비는 "비키니 입을 때가 제일 좋다. '저 예쁘니까 봐주세요'라고 해 입은 건 아니지만 내가 보기 좋으니까 입은 거다. 악플에 무딘 편이다. 트렌스젠더 같다는 말도 있던데 내가 중성적인가보다 싶고 그냥 넘긴다"고 밝혔다.
또 문가비는 현재 연애는 하고 있지 않다고 털어놨다.
(사진=MBC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결정적장면]‘집사부일체’ 박항서 감독, 3층 베트남 국빈 관사 최초공개 ‘수영장까지’ ▶‘미우새’ 배기성, 12세연하 미모의 아내 이은비 공개 ‘로맨틱 신혼집 눈길’ ▶[어제TV]서인영 사과방송된 ‘슈가맨2’ 추억 소환 어디로 실종됐나 ▶‘사랑맘’ 야노시호 래시가드 자태, 포토샵 필요없는 각선미 ▶‘굿모닝FM’ 김제동 “이효리 섭외? 못해..전화했더니 ‘잔다’고 답장”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