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TV]'라이브' 신동욱♥정유미 드러난 과거 연애사, 앞날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동욱 정유미의 과거사가 드러나며 이들의 앞날에 궁금증을 더했다.
4월 8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라이브' 10회 (극본 노희경/연출 김규태)에서는 최명호(신동욱 분)와 한정오(정유미 분)의 과거 연애사가 드러났다.
지구대 모두가 최명호의 과거 연애사를 알고 있기에 최명호와 한정오가 잘되기를 응원하는 반면 한정오를 짝사랑하는 염상수(이광수 분)의 유일한 동지로 최명호 부사수 김한표(김건우 분)가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동욱 정유미의 과거사가 드러나며 이들의 앞날에 궁금증을 더했다.
4월 8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라이브’ 10회 (극본 노희경/연출 김규태)에서는 최명호(신동욱 분)와 한정오(정유미 분)의 과거 연애사가 드러났다.
최명호와 한정오는 볼키스를 지구대 사람들 모두가 목격하며 공공연한 공식 커플이 됐고 달달한 데이트를 했다. 그러다 한정오는 최명호의 차에서 여자 사진이 들어있는 목걸이를 발견했다.
최명호는 “아직도 그게 거기 있었네”라며 당황했고 한정오는 “그렇게 말하는 거 보니까 여자사람 친구가 아니라 둘이 사귀었나 보다”고 물었다. 최명호가 “그랬지”라고 인정하자 한정오는 “왜 헤어졌어요?”라고 다시 물었고, 최명호는 차를 세웠다.
이어 최명호는 과거 연인의 죽음을 고백했다. 최명호는 “날 만나러 오는 길에 도로에 불타는 차가 있었나봐. 그 안에 있던 아이와 엄마 구하려다 차가 폭발해서. 그 자리에서... 너한테 현수 이야기 어떻게 할까 고민하고 있었다. 이렇게 하게 되네”라고 털어놓으며 목걸이를 주머니에 넣었다.
최명호가 목걸이를 치우려 하자 한정오는 “안 그래도 되는데”라고 말했고, 최명호가 손을 잡자 “우리 영화 보러 가요. 코미디로”라고 밝게 답했다. 그렇게 최명호의 과거 연애사가 드러난 가운데 한정오의 과거 연애사도 드러났다.
지구대 모두가 최명호의 과거 연애사를 알고 있기에 최명호와 한정오가 잘되기를 응원하는 반면 한정오를 짝사랑하는 염상수(이광수 분)의 유일한 동지로 최명호 부사수 김한표(김건우 분)가 있었다. 염상수가 “넌 왜 내 편이냐”고 묻자 김한표는 한정오의 과거사를 말했다.
김한표는 “정오가 내 친구 사귀다가 한순간에 찼다. 냉정한 애다. 내 친구가 걔한테 까이고 오죽 힘들었으면 유학을 갔다. 국문과 가려다가 전공까지 바꿨다”며 “어느 날 집 앞에 와서 네가 싫어졌다, 헤어지자, 하더니 연락 두절 전학 갔다. 내 친구 아직 영국에 있다. 최명호 경장님에게는 따뜻하고 착한애가 필요하다. 정오, 꼭 네가 가져라”고 털어놨다.
앞서 한정오는 고교시절 안장미(배종옥 분)와의 인연을 암시하며 어떤 사건에 휘말렸음을 예고한 상황. 그 사건이 연애사에도 영향을 미쳤는지 호기심을 자극하며 최명호와 한정오의 앞날을 더 궁금하게 만들었다. (사진=tvN ‘라이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고등래퍼2’ 이병재, 계좌번호 공개 논란 사과 “조공 요청 NO, 반성중” ▶‘미우새’ 배기성, 12세연하 미모의 아내 이은비 공개 ‘로맨틱 신혼집 눈길’ ▶[결정적장면]‘집사부일체’ 박항서 감독, 3층 베트남 국빈 관사 최초공개 ‘수영장까지’ ▶최지우 신혼집은 45억대 고급빌라? 논현동 자택보니 ▶‘25kg 감량’ 홍지민, 드레스로 뽐낸 어깨라인 “내 모습 신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