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포인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카드는 강력한 포인트 적립 혜택에 예술적 디자인이 더해진 신상품 '카드의정석 포인트(POINT)'를 다음달 2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카드의정석 포인트', '카드의정석 포인트 주거래', '카드의정석 포인트 체크' 등 신용카드 2종과 체크카드 1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혜택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카드는 강력한 포인트 적립 혜택에 예술적 디자인이 더해진 신상품 '카드의정석 포인트(POINT)'를 다음달 2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빅데이터 분석은 물론 고객 선호 영역과 영업채널별로 수렴된 고객의 요구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도 한국적인 미를 담았다. 한국화가 김현정의 작품 '과유불급'을 적용해 현명한 소비의 '정석'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하는 우리카드의 의지를 담았으며, 예술 작품을 통해 감성적 만족도를 높여 브랜드 체험을 향상시키고자 했다.
이번 신상품은 '카드의정석 포인트', '카드의정석 포인트 주거래', '카드의정석 포인트 체크' 등 신용카드 2종과 체크카드 1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혜택을 준다. 카드의정석 포인트는 모든 업종에서 업계 최고 포인트 적립율인 0.8%를 기본으로 적립해주며, 전월 실적 30만원 이용 시 한도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다.
황병서기자 BShwa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격 안되는데 대출승인 100%?.. 서류 위변조 작업대출
- 페북에 과징금 때린 정부, 구글에도 촉 세운다
- "주변조직 손상없이 암세포만 사멸".. '꿈의 암치료기' 잇단 도입
- 한국지엠 철수? 금호타이어 법정관리?.. 회사운명 어디로
- "지금이 제철".. 춘곤증 날리고 면역력 높이는 '봄철 슈퍼푸드'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