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유재석 '유느님도 만감이 교차하는 무한도전 종방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종방연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한 음식점에서 열렸다.
지난 2005년부터 토요일 오후 시간대를 책임진 MBC '무한도전'이 13년 만에 시청자에 작별 인사한다.
종영을 앞둔 '무한도전'은 이날 출연진의 핸드프린팅 행사를 포함한 마지막 촬영을 진행했다.
종방연을 통해 자신들이 걸어온 13년을 추억하며 '무한도전' 팀은 잠시의 이별을 준비한다는 전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종방연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한 음식점에서 열렸다.
이날 종방연에 유재석이 참석하고 있다.
지난 2005년부터 토요일 오후 시간대를 책임진 MBC '무한도전'이 13년 만에 시청자에 작별 인사한다. 종영을 앞둔 '무한도전'은 이날 출연진의 핸드프린팅 행사를 포함한 마지막 촬영을 진행했다. 출연진의 손바닥 도장이 찍힌 핸드프린팅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스타의 거리에 공개될 예정이다.
종방연은 거창하지 않게, 회식의 개념으로 준비되고 있다는 후문. 종방연을 통해 자신들이 걸어온 13년을 추억하며 '무한도전' 팀은 잠시의 이별을 준비한다는 전언이다.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news@tvdaily.co.kr ]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 '도적: 칼의 소리' 김남길의 셀프 피드백 [인터뷰]
- 대기획 그 자체, 만인이 사랑한 가수 '지오디 콘서트' [종합]
- '진짜가' 정서연 "건강하고 에너지 많은 배우 될래요!" [한복인터뷰]
- '무빙' 류승룡의 최선 [인터뷰]
- 비비지ㆍ있지ㆍ엔믹스ㆍ뉴진스ㆍ퀸즈아이ㆍ엘즈업의 추천곡 [추석에 뭐 듣지?]
- 한가위에도 '열일', 명절 반납한 스타들 [추석기획]
- 지오디·김연자·송가인까지 풍성한 한가위 안방극장 [추석 볼거리①]
- '천박사'·'거미집'·'보스톤', 추석 연휴 흥행 정조준 [추석 볼거리②]
- '(첫) 수익금 기부'…김종국 쇼핑몰, 눈 가리고 아웅 [이슈&톡]
- ‘1947 보스톤’ 임시완만이 할 수 있는 것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