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연애경험 없는 모태솔로? 동료 증언 보니 "한 번도 없다고 이실직고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들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가수 박원이 산들이 연애 경험이 없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박원은 과거 쇼케이스에서 산들과 음악작업을 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산들에게 연락을 받고 함께 작업하게 됐다. 누군가에게 곡을 주겠다는 생각을 크게 했던 건 아니었는데 다른 것보다 내가 쓴 곡, 가사를 정말 좋아한다고 말해서 같이 작업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들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가수 박원이 산들이 연애 경험이 없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박원은 과거 쇼케이스에서 산들과 음악작업을 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산들에게 연락을 받고 함께 작업하게 됐다. 누군가에게 곡을 주겠다는 생각을 크게 했던 건 아니었는데 다른 것보다 내가 쓴 곡, 가사를 정말 좋아한다고 말해서 같이 작업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박원은 “곡을 만들기 위해 산들의 정보를 모았는데 썸도 많은 친구더라. 그런데 저에게는 한 번도 연애를 한 적이 없다고 했다”며 “연애를 해보고 싶다는 내용의 노래를 부르고 싶다고 했다. 그래서 ‘그렇게 있어줘’라는 곡이 탄생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박원은“산들을 집으로 불러서 문을 잠그고 대화를 하게 됐는데 이실직고 했다. 그 과정에서 곡이 나온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kimsj@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인텔리전트 디스플레이 시대' 선언..2018년형 QLED 공개
- AI 컬링로봇 '컬리' 인간 컬링팀과 최초 대결..'장군멍군'
- 아우디 'A8 자율주행차', 수입차 최초 국내 임시운행 허가 획득
- SK이노베이션, 헝가리 배터리 공장 기공..2020년 본격 양산
- 보편요금제에 발목 잡힌 IoT 규제 완화
- 출연연 11곳, 비정규직 정규직화 계획 확정..갈등 고조에 "명단 비공개"
- 산은 회장 "금호타이어 노사 합의 불발 시 법정관리 불가피"
- 원자력연, 방사선 기술로 치과용 소재 개발.. 치주조직재생유도재 '임상 돌입'
- 대전테크노파크 원장 공석 장기화 우려..7월 이후에나 공모 가능
- KAIST, 나트륨 이온 전지용 황화구리 음극소재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