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아티스트 송한희·최수림·박소윤, '착한 생리대' 클라우드나인 전속모델 낙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엠넷(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서 레드벨벳 예리의 실력자 친구로 맹활약한 송한희와 최수림·박소윤 등 신예 아티스트 3인방이 데뷔 전부터 CF모델로 발탁되는 등 남다른 행보를 걷고 있다.
6일 소속사 컴퍼니93 측은 신예 아티스트 송한희·최수림·박소윤 등이 여성용품 브랜드 '클라우드나인'의 CF모델로 낙점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최근 엠넷(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서 레드벨벳 예리의 실력자 친구로 맹활약한 송한희와 최수림·박소윤 등 신예 아티스트 3인방이 데뷔 전부터 CF모델로 발탁되는 등 남다른 행보를 걷고 있다.
6일 소속사 컴퍼니93 측은 신예 아티스트 송한희·최수림·박소윤 등이 여성용품 브랜드 '클라우드나인'의 CF모델로 낙점됐다고 밝혔다.
'클라우드나인'은 나래코퍼레이션의 여성용품(생리대) 브랜드로, 최근 연극 '여도' 출연진과 함께 해외 난민기구, 미혼모협회, 저소득층 가정에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펼치며 '착한 생리대'라는 수식어를 받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송한희, 최수림, 박소윤 등은 이들이 가진 자연스러우면서도 밝고 건강한 비주얼과 '착한 생리대'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점에서 크게 인정받아 전속모델로 발탁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전속모델 발탁에 따라 송한희, 최수림, 박소윤 등 3인은 정식데뷔 전임에도 톱스타들의 영역으로 비춰지던 여성용품 광고 모델로서 먼저 얼굴을 알리게 되면서 업계는 물론 대중의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송한희의 경우 지난 2016년 엠넷(Mnet) '고등래퍼'에서 '리틀수지'라는 별명으로 인기를 모은데다, 최근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서 아티스트로서의 능력을 유감없이 펼친 바 있어 더욱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클라우드나인 측 관계자는 "착한 생리대, 업계에 없는 신개념 생리대로 자리매김 하는 만큼, 광고모델들 또한 신선하고 새로운 건강한 친구들로 발탁했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기부문화와 함께 성장하는 송한희, 최수림, 박소윤 그리고 클라우드나인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 아이폰 '노치 디자인' 없애기로 가닥..경쟁사는 '노치' 모방 잇따라
- '한글', 해킹 통로됐다..탈북인, 언론인, 가상화폐종사자 겨냥
- 최고 속도 1.7Gbps 와이파이 통로 하나 더 뚫린다
- 中, 알리바바·텐센트 등 IT공룡 국내 증시 유치 추진
- 美 신용평가사 S&P글로벌, AI분석전문 '켄쇼' 인수
- 블랙베리, 페이스북 상대로 '특허 침해' 소송 제기
- 우버, 애리조나에서 자율주행 화물운송 '인간과 로봇 협업'
- 쿠팡·위메프·티몬 누적적자 2조5000억원..'그래도 닥공'
- 39년 역사 레스토랑 평가 업체 저갯, 구글 떠나 벤처 품으로
- 트럼프 "유럽 자동차 25% 세금 물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