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이 깨지면 공격이 시작된다!..'콰이어트 플레이스' 예고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리 내면 죽는다'는 독특한 설정의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가 4월 개봉을 앞두고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는 소리를 내는 순간 공격을 받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한 가족의 숨 막히는 사투를 그렸다.
'침묵이 깨지는 순간 공격이 시작된다'는 카피를 통해 '콰이어트 플레이스'가 가진 단순하고 명확한 콘셉트와 독특한 설정을 드러내는 동시에 힘겨운 생존 미션을 가진 한 가족의 눈물겨운 사투를 궁금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TV]

‘소리 내면 죽는다’는 독특한 설정의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가 4월 개봉을 앞두고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는 소리를 내는 순간 공격을 받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한 가족의 숨 막히는 사투를 그렸다. 배우 에밀리 블런트와 그녀의 실제 남편이자 배우 겸 감독인 존 크래신스키가 부부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모든 것이 파괴된 황폐한 세상 속에서 오로지 살아남기 위해 숨죽이며 지내는 한 가족의 처절한 사투가 담겨 있다.
발소리를 없애기 위해 정해진 길로만 조심스럽게 발을 내딛던 가족은, 아기의 장난감 소리가 나는 순간 위기에 처한다. 아이를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달리는 아버지의 모습은 극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침묵이 깨지는 순간 공격이 시작된다’는 카피를 통해 ‘콰이어트 플레이스’가 가진 단순하고 명확한 콘셉트와 독특한 설정을 드러내는 동시에 힘겨운 생존 미션을 가진 한 가족의 눈물겨운 사투를 궁금케 한다.
4월 개봉 확정과 함께 1차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특별한 긴장과 스릴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모든 것이 진화했다..'퍼시픽림: 업라이징' 전투 스팟
- 욕망과 집착 사이 치명적인 러브 스토리..'팬텀 스레드' 예고편
- 사랑의 도피를 꿈꾸는 소년과 소녀..'이노센트: 순수의 여정'
- 세 발의 총성에 숨겨진 비밀..'스위트 버지니아' 예고편
- 톰 크루즈의 새로운 미션..'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1차 예고편
- 익스트림 재난 액션 '허리케인 하이스트' 뉴스 영상
-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2차 예고편 공개
- '크다, 미쳤다, 엄청나다'..영화 '램페이지' 4월 개봉
- "안희정, 정치 말고 농사나 짓게"..노무현 발언 재조명
- 분홍 정장 차림에 밝게 웃는 리설주, 앞에 놓인 그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