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어린시절 사진 공개, 떡잎부터 달랐던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어린 시절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3월 4일 SNS에 "축하"라는 내용의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린 시절의 아이유가 텔레토비 캐릭터가 그려진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아이유 이외에도 이선균, 오달수, 송새벽, 이지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의기투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어린 시절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3월 4일 SNS에 "축하"라는 내용의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린 시절의 아이유가 텔레토비 캐릭터가 그려진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어릴 적부터 완성된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이유는 tvN 새 드라마 '나의 아저씨' 촬영에 한창이다.
'나의 아저씨'는 tvN ‘미생’, ‘시그널’의 김원석 감독과 ‘또 오해영’의 박해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아이유 이외에도 이선균, 오달수, 송새벽, 이지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의기투합했다. 오는 3월 21일 첫 방송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포체티노, 손흥민 교체 이유 “그는 기계가 아니야” ▶‘슈퍼맨’ 벤틀리 100일사진 공개, 윌리엄과 ‘킹스맨 변신’ ▶이동국 아들 시안, 언제 이렇게 컸지? 엄마 향해 눈웃음 ▶‘아는형님’ 김희철, 안소희 등장에 안절부절 “진짜 좋아해” ▶[결정적장면]‘골목식당’ 최초 백종원 거부한 국숫집 “자존심 문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