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엘앤씨, 3만㎡ 규모 물류센터 인수.."시스템 효율 극대화"
김규리 2018. 2. 27. 08: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스포츠웨어 전문 기업 평안엘앤씨(평안L&C)는 경기도 안성에 약 3만㎡(9000평) 규모의 물류센터를 인수했다고 27일 밝혔다.
평안엘앤씨는 이번 대규모 물류센터 인수로 인해 물류 비용의 절감과 물류 시스템의 효율성이 높아지면서 올해 공격적으로 사업망을 확장할 계획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스포츠웨어 전문 기업 평안엘앤씨(평안L&C)는 경기도 안성에 약 3만㎡(9000평) 규모의 물류센터를 인수했다고 27일 밝혔다. 평안엘앤씨는 이번 대규모 물류센터 인수로 인해 물류 비용의 절감과 물류 시스템의 효율성이 높아지면서 올해 공격적으로 사업망을 확장할 계획이다. 평안L&C는 캐주얼 스포츠웨어 PAT(피에이티)를 비롯해 엘르골프, 엘르스포츠 등을 전개 중이다.
회사측은 또한 임대 수익, 임차료 비용 절감 등 부가 수익의 시너지도 기대하고 있다.
김현태 평안L&C 브랜드 전략본부 이사는 "제품 재고 물량이 확대되고 안정적인 배송 공간을 확보함으로써 사업 운영도 이전 보다 원활해질 것"이라며 "앞으로 본격적인 유통망의 효과적인 전개를 위해 물류 센터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매일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SK' 올해도 성장세 지속..반도체 쏠림은 고민
- 쥐·사람세포 섞고 양에 사람 줄기세포 넣고 실험을..
- SK텔레콤 박정호 "5G 보편적 서비스 아냐..보안이 경쟁력"
- 삼성전자 고동진 "갤S9, 비주얼 Comm. 시대 선도"
- KT 디지털헬스케어 솔루션, 글로벌 모바일 어워드 수상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매경ECONOMY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