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처럼..국제 결혼 택한 한국 스타들

석혜란 입력 2018. 2. 12. 17: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함소원이 중국 SNS 스타 진화와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국제결혼으로 화제 모은 스타들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함소원과 진화는 지난해 10월 열애 7개월이란 소식이 전해진 지, 약 4개월 만에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배우 함소원이 중국 SNS 스타 진화와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국제결혼으로 화제 모은 스타들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2일 한 매체는 함소원이 18세 연하 중국인 남자친구 진화와 지난 1월 중순 경기도 한 시청에서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보도했다. 함소원과 진화는 지난해 10월 열애 7개월이란 소식이 전해진 지, 약 4개월 만에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연예계에는 문화와 언어의 장벽을 딛고 결혼에 골인한 커플이 많이 있다. 함소원과 진화 커플처럼 외국인 배우자를 선택해 잉꼬부부로 소문난 커플은 누가 있을까.

추자현♥우효광

배우 추자현, 우효광은 부부는 지난 2012년 '마라여친의 행복한 시절(麻辣女友的幸福時光)'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됐고, 2015년 시대극 '남양기공영웅전'에서 남녀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며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최근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임신 소식을 전하고 오는 6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신주아♥라차나쿤

배우 신주아는 지난 2014년 연 매출 400억에 달하는 태국 페인트 회사의 경영인 2세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2013년에 출연했던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16회 만에 하차 후 태국 여행을 갔다가 여행 동행자의 지인이었던 남편을 만나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1년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신주아는 드라마 '맨투맨',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출연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사랑은 아무나 하나' 등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상효♥찻 차이라티왓

슈퍼모델 출신 배우 임상효도 태국 귀족 가문 출신인 찻 차이라티왓과 결혼해 화제가 됐다. 임상효의 남편 찻 차이라티왓은 영국계 태국인으로, 영국에서 유학을 마친 엘리트 사업가다. 백화점과 쇼핑몰, 건설회사, 리조트 등을 두루 소유하고 있는 재벌 3세이기도 하다. 임상효와 찻 차이라티왓은 지난 2004년 프랑스 파리에서 처음 만난 후 1년 만에 결혼했다.

news@sportsseoul.com

사진 ㅣ 온라인 커뮤니티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