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 김남주, 비하인드 컷 공개..패기 넘치던 과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티' 김남주의 기자 시절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1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에서는 패기 넘치던 고혜란(김남주 분)의 기자 시절 모습이 그려졌다.
이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현재 고혜란의 모습과는 상반되는 긴 머리에 수수한 화장과 의상을 입은 앳된 김남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김솔지 기자]‘미스티’ 김남주의 기자 시절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1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에서는 패기 넘치던 고혜란(김남주 분)의 기자 시절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혜란과 남편 태욱(지진희 분)의 첫 만남에서부터 태욱에게 프로포즈 받는 혜란의 모습, 그리고 두 사람 사이에 갈등이 생긴 원인인 아이에 대한 이야기까지 과거 두 사람의 모습을 상세하게 보여줬다.
이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현재 고혜란의 모습과는 상반되는 긴 머리에 수수한 화장과 의상을 입은 앳된 김남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태욱과의 첫 만남 장면은 물론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며 서로를 바라보는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담긴 혜란의 사진과 함께 태욱에게 브롯치를 받으며, 아이에 대해 충격 고백하는 장면 속 혜란의 어두운 표정도 함께 보여지며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현, 눈길 가는 하와이 비키니 사진
- 방탄소년단, '막을자 없다..앨범 158만장 돌파'
- 손연재, 좋아요→논란→SNS 폐쇄→결국 사과
- 수지, 美 물들인 러블리 매력
- 김고은, 물오른 청순·고혹美
- 유승민 ″'이재명입니다' 문자에 답 안 해…총리직 제안 거절″
- 폭언 논란 휩싸인 이혜훈 ″네 머리 갖고 판단 안 돼″…국힘 ″지명 철회하라″
- 박나래 후폭풍 어디까지…전 매니저 ″술잔 맞고 4바늘 꿰매″ 진단서 제출
- 줄넘기 1,000개에 금식까지…현역 피하려 47㎏까지 뺀 20대 징역형 집유
- 정청래 ″끊어낼 것은 끊어야…지난달 25일 김병기 윤리감찰 지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