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애틋한 ♥"..에이프릴 나은X진솔, 오늘 '내 이야기'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프릴 스페셜 유닛 나은X진솔이 디지털 싱글 '내 이야기'를 발매한다.
에이프릴 나은X진솔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유닛 앨범 '내 이야기'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한편 에이프릴 스페셜 유닛 나은X진솔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내 이야기'를 발매할 예정이며, 앞서 5시 30분부터 네이버 VLIVE를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소담 기자] 에이프릴 스페셜 유닛 나은X진솔이 디지털 싱글 ‘내 이야기’를 발매한다.
에이프릴 나은X진솔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유닛 앨범 ‘내 이야기’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스페셜 유닛 앨범 ‘내 이야기’는 리듬감 있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아련함과 슬픔이 교차되는 멜로디가 두 멤버의 맑은 목소리와 어우러져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곡이다.
나은X진솔은 짝사랑 중인 소녀의 마음을 귀엽고 솔직한 가사로 표현해 대중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한층 깊어진 감성과 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지난 4일 공개되었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나은과 진솔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포근한 분위기의 영상 속에서 설레기도 하고, 고민하기도 하며 애틋한 짝사랑을 하는 소녀들로 변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에이프릴 스페셜 유닛 나은X진솔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내 이야기’를 발매할 예정이며, 앞서 5시 30분부터 네이버 VLIVE를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을 만난다. / besodam@osen.co.kr
[사진] DSP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