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으로 찍은 100중 추돌사고 현장 ..엇갈린 차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18. 2. 6. 10:36
미국 중부의 한 고속도로에서 100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외신들은 5일(현지시간) 전날 오후 미주리 주 스프링필드 인근 44번 주간(州間·Interstate) 고속도로에서 100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100중 추돌사고는 눈이 쌓인 고속도로를 달리던 중 차량이 미끄러지면서 시작됐다. 처음에 20여대가 추돌을 일으키자 뒤따르던 차들이 연쇄적으로 부딪히면서 차량 100대가 뒤엉켰다. 이번 100중 추돌사고로 1명이 사망하고 11명이 다쳤다.
미주리 주 고속도로 순찰대는 주변에서 일어난 교통사고까지 더하면 차량 300여 대가 사고 피해를 봤고 50여 명이 다쳤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발생한 100중 추돌사고는 드론으로 촬영한 동영상이 소셜미디어에 올라오며 화제를 모았다.
드론 촬영 동영상은 하얀 눈길로 변한 고속도로를 따라 트레일러와 승용차, SUV 등이 뒤엉킨 사고 현장을 보여준다. 군데군데 경찰차와 앰뷸런스가 요란한 경광등 불빛을 발산하는 모습이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장제원 숨진 채 발견···‘부친상’ 노엘 SNS 게시물에 위로 행렬
- 김수현 눈물의 기자회견, 외신도 일제히 타진 “한국의 A급 배우, 감정에 북받치다”
- BTS 진 ‘강제추행’ 일본인 여성, 경찰 수사 중지
- [단독] 아이유, 지난해 정산 ‘300억’ 받았다
- [단독] ‘꽈추형’ 홍성우, 갑질의혹 거짓이었나···경찰 “회유로 작성된 허위”
- 정동원, 임영웅과 이웃···“20억대 합정동 집 대출 없이 샀다” (가보자GO)
- [전문] 지드래곤 “날씨 탓 공연 75분 지연 사과”
- ‘이병헌♥’ 이민정 “子 생일에 22명 불러서 파티…입에 빵꾸(?)나”
- [스경X이슈]‘사람 죽었는데···’ 방송인 김경화, 대체 급식에 불만 토로···여론은 ‘싸늘’
- 인기 아이돌, ‘폭싹 속았수다’ 최종화 시청 후 오열···“이제 뭘 봐야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