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패션] '요염' 선미 vs. '파격' 청하, 은근 노출의 미학

한윤종 2018. 1. 20. 12: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 '요염' 선미 vs. '파격' 청하, 은근 노출의 미학

여성 솔로 가수 선미와 청하의 섹시한 무대 의상과 매력적인 퍼포먼스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가수 선미가 지난 18일 서울 강남 라마다호텔에서 새 싱글앨범 '주인공'의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신곡 '주인공'의 무대를 위해 보라색 의상을 선택한 선미는 품이 넉넉한 퍼프소매와 셔링 디테일의 상의 디자인에도 가려지지 않는 가녀린 몸매를 과시했다.

이와 함께 스커트 부분의 시스루 디테일로 날씬한 각선미를 은근히 노출해 남성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성별
말하기 속도
번역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선미(왼쪽)와 청하의 쇼케이스 무대 모습.

여성 솔로 가수 선미와 청하의 섹시한 무대 의상과 매력적인 퍼포먼스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가수 선미가 지난 18일 서울 강남 라마다호텔에서 새 싱글앨범 ‘주인공’의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선미는 우아한 웨이브를 넣은 검은 머리카락을 늘어뜨린 채 한층 성숙해진 아름다움을 부각시켰다.

신곡 ‘주인공’의 무대를 위해 보라색 의상을 선택한 선미는 품이 넉넉한 퍼프소매와 셔링 디테일의 상의 디자인에도 가려지지 않는 가녀린 몸매를 과시했다. 이와 함께 스커트 부분의 시스루 디테일로 날씬한 각선미를 은근히 노출해 남성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수 선미가 지난 18일 서울 강남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새 싱글앨범 ‘주인공’의 쇼케이스 무대에서 열띤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17일에는 가수 청하가 솔로 출격을 선언하며 과감한 섹시미를 선보였다. 서울 명동 신세계메사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의 쇼케이스 무대에 선 청하는 능숙한 무대 매너로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이날 타이틀곡 ‘롤러코스터’의 무대를 공개한 청하는 몸매를 드러내는 올 블랙 의상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청하는 매끈한 복부와 허리 라인을 드러내는 탱크톱 상의와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입고 과도한 노출이 없는 섹시함을 과시했다.

가수 청하난 지난 17일 서울 명동 메사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의 쇼케이스 무대에서 열띤 공연을 펼치고 있다.
가수 선미(왼쪽)와 청하의 쇼케이스 무대 모습.

글·사진=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