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대만 콘서트 개최 "지난해 뜨거운 열정 잊지 못해"

권수빈 입력 2018. 1. 17. 16: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가 다시 한 번 대만 팬들을 찾는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새로운 그룹명 변경과 함께 다양한 음반 활동과 드라마, 예능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친 하이라이트의 올해 첫 단체 해외 활동이다.

하이라이트 특유의 즐겁고 화려한 무대 연출로 대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가 대만 콘서트를 개최한다. 어라운드어스

그룹 하이라이트가 다시 한 번 대만 팬들을 찾는다.

어라운드어스는 17일 "오는 3월 11일 대만 타이베이 남항 전람관에서 2018 HIGHLIGHT LIVE 'CELEBRATE' in TAIPEI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해 2017 'Can You Feel It?' in TAIPEI 팬들과의 추억을 잊지 못해 더욱 더 많은 팬들과 다시 한 번 소중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새로운 그룹명 변경과 함께 다양한 음반 활동과 드라마, 예능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친 하이라이트의 올해 첫 단체 해외 활동이다. 하이라이트 앨범 노래뿐 아니라 멤버 개인의 솔로 무대, 비스트로 활동 당시의 히트곡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하이라이트 특유의 즐겁고 화려한 무대 연출로 대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Copyright©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