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정기점검 끝! 유저가 알아야 할 정보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기점검이 끝났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25분까지 정기점검을 진행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유저들에게 “정식서비스(1.0 버전) 2차 업데이트에 추가·수정되는 항목이 많은 만큼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위한 패치 파일의 용량이 평소보다 크게 증가하였다”고 알렸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또 “패치 진행이 평소보다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보다 빠른 패치 배포를 위해 점검 진행 중 ‘웹 게임시작’ 버튼이 오픈 될 수 있다”고 안내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패치 완료 후 게임이 실행되더라도 점검 중에는 서버에 접속되지 않으므로,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만약 패치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할 시 가능한 빠르게 답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제작사 펍지 주식회사는 지난해 12월 배틀그라운드 PC 1.0 버전 출시 후 12월 28일 PC 1.0버전 1차 업데이트 전까지 발생했던 일부 유저의 BP 미획득 문제를 확인하고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BP를 순차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복구된 BP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2월10일 오전 8시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해야만 획득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손흥민 ‘한가위 축포’ 유럽 통산 200호골 금자탑
- 투팍 살해 용의자, 27년만에 검거···죽음 밝혀지나
- 김윤아 “환경오염은 중요한 주제”···스페인 향한 이유는
- [단독]이서진, FA로 나온다···“거취 정해진 것 없어”
- ‘19금 쇼’ 블랙핑크 리사, 상탈 없었다…지수·로제도 응원
- 추석 연휴 맞이 200호골 터질까…손흥민 추석 인사 “즐겁고 여유로운 연휴 보내세요”
- “기대해달라” 황영웅, 올가을 복귀선언···트로트계 파란 일으킬까
- 양현석, 2심 징역 3년 구형
- “모델료 달라” 김호중, 소송했다 되레 9000만원 반환
- [추석 인터뷰]연예계 환히 밝히는 달, 츠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