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정기점검 끝! 유저가 알아야 할 정보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기점검이 끝났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25분까지 정기점검을 진행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유저들에게 “정식서비스(1.0 버전) 2차 업데이트에 추가·수정되는 항목이 많은 만큼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위한 패치 파일의 용량이 평소보다 크게 증가하였다”고 알렸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또 “패치 진행이 평소보다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보다 빠른 패치 배포를 위해 점검 진행 중 ‘웹 게임시작’ 버튼이 오픈 될 수 있다”고 안내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패치 완료 후 게임이 실행되더라도 점검 중에는 서버에 접속되지 않으므로,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만약 패치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할 시 가능한 빠르게 답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제작사 펍지 주식회사는 지난해 12월 배틀그라운드 PC 1.0 버전 출시 후 12월 28일 PC 1.0버전 1차 업데이트 전까지 발생했던 일부 유저의 BP 미획득 문제를 확인하고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BP를 순차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복구된 BP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2월10일 오전 8시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해야만 획득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안세하 ‘학폭 의혹’에…1년 후배 주우재도 소환 “너도 알잖아”
- 개그맨 박소영♥전 야구선수 문경찬 12월 결혼
- 정신 못차리는 고영욱, SNS로 추억팔이…“누군가에겐 웃음을”
- [종합] ‘17억 로또 청약’ 이시언, 부산 주택 매입 “돌아가신 할머니 집” (한혜진)
- [스경연예연구소] 성역 없는 SNL, K팝 팬덤 건드렸다…괜찮아요?
- ‘미술 작가’ 하지원, 키아프 첫 출품 완판됐다
- [전문] 이하늘 측 “주비트레인 도우려다 고발 당해…배신감 느껴”
- [전문] 뉴진스 팬덤, 하이브·디스패치 기자 고발 “명예훼손·개인정보 유포”
- [스경X초점] 노브라, 꼭지티...더더 발칙해지는★사복 패션
- [단독] ‘원조 야구여신’ 김민아 아나운서 파경…5년 전 골프사업가와의 이혼 뒤늦게 알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