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 러너' 이기홍 내한, 오늘(10일) '나이트라인'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감독 웨스 볼) 배우 이기홍이 [나이트라인]에 출연한다. 메이즈>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에서 이기홍이 선보일 특유의 카리스마와 연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의 이번 SBS [나이트라인] 출연은 영화는 물론 배우 이기홍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전망된다. 메이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감독 웨스 볼) 배우 이기홍이 [나이트라인]에 출연한다.
|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의 ‘민호’ 역을 맡은 배우 이기홍이 오늘(10일) 밤 12시 30분 SBS [나이트라인]에 출연한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에 맞서기 위해 다시 미로로 들어간 ‘토마스’와 러너들의 마지막 생존 사투를 그린 작품.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의 내한 소식을 전한 것에 이어, <메이즈 러너> 시리즈에서 남다른 기억력과 체력으로 러너들을 이끈 베테랑 러너 ‘민호’로 활약을 펼친 이기홍은 SBS [나이트라인] 초대석에 출연해 촬영 비하인드, 이번 작품만의 매력,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에피소드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는 지금껏 할리우드 영화에서 한국인 캐릭터로서 가장 많은 분량과 존재감을 드러내며 한국계 배우의 위상을 높인 이기홍이 직접 전하는 진솔한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에서 이기홍이 선보일 특유의 카리스마와 연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의 이번 SBS [나이트라인] 출연은 영화는 물론 배우 이기홍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전망된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오는 1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포 1단지 32평 집주인은 32~34억 부를 거예요"
- "1박 100만원" 올림픽 바가지 노리다 땅 치는 사람들
- [SE★이슈] 강성훈 "박소현, 여자로 좋아했다..고백하면 100% 수락"
- '불타는 청춘' 이하늘, 이연수에 "손지창 형수님?" 농담..'폭소'
- 한서희, 강혁민 고소에도 여유로운 윙크.."휴 이쁜 내가 참아야지"
- [SE★이슈] 한서희, 강혁민 고소에 윙크 "돈이 목적? 예쁜 내가 참아야지"
- 오마이걸 유아, 160cm 임에도 9등신 비율? "타고난 연예인"
- [SE★이슈] 공유X정유미 결혼설, '케미가 잘못했네'
- 조영남 서유리 강제 포옹? "애인이 된다면 가능" 사기 혐의로 또 기소 "800만 원 그림 대작 논란"
- 사기 혐의로 또 기소 , 조영남 과거 재판 해명 "조수 쓰는 건 세계적 관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