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이런일이' 심현희씨, 섬유종 수술 후 근황..행복한 연말

임주현 기자 입력 2017. 12. 28. 22: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현희 씨가 섬유종 수술 후 근황을 공개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이하 '세상에 이런일이')는 송년 특집으로 꾸며져 심현희 씨의 섬유종 수술 근황을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 심현희 씨는 섬유종 수술을 받은 뒤 한층 건강해진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방송 후 심현희 씨를 향한 뜨거운 관심과 후원이 쏟아진 덕분에 심현희 씨는 지난 11월 수술을 받을 수 있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임주현 기자]
/사진제공=SBS

심현희 씨가 섬유종 수술 후 근황을 공개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이하 '세상에 이런일이')는 송년 특집으로 꾸며져 심현희 씨의 섬유종 수술 근황을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 심현희 씨는 섬유종 수술을 받은 뒤 한층 건강해진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앞서 심현희 씨는 작년 10월 방영된 '세상에 이런일이'에서 심한 신경 섬유종 때문에 얼굴을 잃은 사연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한 바 있다. 방송 후 심현희 씨를 향한 뜨거운 관심과 후원이 쏟아진 덕분에 심현희 씨는 지난 11월 수술을 받을 수 있었다.

심현희 씨는 수술 후 확 달라지지는 않았지만 가족들의 보살핌 아래 한결 나아진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심현희 씨 가족은 연말을 맞아 집에서 작은 파티를 여는 등 행복한 일상을 보여줬다.

이어 스튜디오에서 MC들은 심현희 씨의 수술 경과가 좋으며 회복 의지가 강하다고 전하며 다시 한 번 심현희 씨에게 응원을 건넸다.

[관련기사]☞샤이니 종현 사망.."고생했다 말해줘요"빅뱅 태양♥민효린, 내년 2월 결혼이창명 "그날 사건, 술 아닌 하늘의 경고"장동민 "유상무 암, 장난인 줄 알고 버럭!"이은하, 희귀병 쿠싱증후근 생활고까지..충격

임주현 기자 imjh21@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