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간호조무사협회 홈페이지 마비..누리꾼 "서버 늘리던가" 불만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간호조무사협회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지난 27일 대한간호조무사협회는 2017년 간호조무사 자격신고가 오는 31일 오후 11시에 마감할 계획이라고 공지한 바 있다.
2017년 일괄 자격신고 대상자는 지난해까지 간호조무사 자격을 취득한 사람이며 올해 간호조무사 자격 취득자는 3년 후인 2020년부터 신고해야 한다.
그러나 현재 대한간호조무사협회 홈페이지는 접속자 폭주로 신고가 어려운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경제] 대한간호조무사협회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지난 27일 대한간호조무사협회는 2017년 간호조무사 자격신고가 오는 31일 오후 11시에 마감할 계획이라고 공지한 바 있다. 올해부터 간호조무사는 3년마다 취업상황 등 근무실태를 보건복지부 장관에게 신고할 의무가 있다.
2017년 일괄 자격신고 대상자는 지난해까지 간호조무사 자격을 취득한 사람이며 올해 간호조무사 자격 취득자는 3년 후인 2020년부터 신고해야 한다.
올해 자격신고 대상자가 기간 내에 신고하지 못하고 2018년에 신고하는 경우 2016년과 2017년 2년간 보수교육 내역을 제출해야 하므로 번거로워진다.
그러나 현재 대한간호조무사협회 홈페이지는 접속자 폭주로 신고가 어려운 상황이다.
누리꾼들은 “이러다 신고 못하겠다”,“서버 좀 튼튼하게 만들던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연합뉴스 제공]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간호조무사협회 '대리접수' 오늘까지지만 홈페이지 접속 불가 '이용자 불편함' 대상자는 누구?
- 대한간호조무사협회, 간호조무사 자격신고 올해 12월 31일까지 마쳐야.. '미신고시 자격 정지'
- 이통사 안 갈아타는 당신, 알고봤더니 '봉' 이었다?
- 정부 "가상통화 거래소 전면 폐쇄 검토.. 거래소에 가상계좌 발급 중단"
- [SE★이슈] 낸시랭♥왕진진 회장, 오늘(27일) 급 결혼 발표.."혼인신고 완료"
- '라디오스타' 모모랜드 주이, '美친 예능감'으로 2018 예능 기대주 우뚝
- '라디오스타' 한현민 "영어 못해..父와 대화할 때 母 통역 필요"
- 낸시랭 결혼, 신랑 왕진진 '위한컬렉션 회장' 슬로건은 '보존과 재생'
- [공식]SM 아티스트 함께 부른 'Dear My Family' 29일 공개.. 故종현 목소리 담겨
- 낸시랭 결혼 발표..남편 왕진진 회장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