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 2000만TEU 달성 기념식
하경민 2017. 12. 26. 19:00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26일 오후 부산항 신항 제3부두(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에서 김영춘 해양수산부 장관, 서병수 부산시장, 우예종 부산항만공사 사장 및 해운항만관계자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항 컨테이너 물동량 2000만TEU 달성 기념식이 열리고 있다. 2017.12.26. (사진=부산항만공사 제공)

yulnetphot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디 애슬레틱 "한국, 3위 32강 진출 확률 94%"[월드컵24시]
- 박지성, 작심 비판…"이기려는 모습 전술상 보이지 않아"
- 박문성, 홍명보 감독 작심 비판 "어떻게 팀을 이따위로"
- 이영표 "손흥민 후반 배치, 라인업 이해 안돼" 직격
- 이수경 "39도 고열, 요단강 건널 뻔"
- 노홍철, 하이힐에 치마 입고 '성중립' 지지 선언
- 홍혜걸·여에스더, 5년 별거 끝…"아내 우울증 생각보다 심각"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배신감에 힘들어"
- '이혼' 황정음, 재혼 생각…무속인 "남자 덕 없는 팔자"
- '재혼 앞둔' 서인영 "2세 계획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