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CNP 차앤박화장품' 모델 발탁

이은 기자 2017. 12. 22. 10:2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가수 아이유가 LG생활건강의 'CNP 차앤박화장품'의 새 얼굴이 됐다.

LG생활건강은 'CNP 차앤박화장품'의 모델로 아이유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CNP 차앤박화장품과 탄탄한 음악 실력으로 사랑받는 아이유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최근 첫 지면 광고 촬영장에서 CNP 차앤박화장품의 브랜드 슬로건인 '바를수록 건강하게'에 딱 맞는 건강하고 깨끗한 분위기와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유는 깔끔한 블랙 퍼프 소매 원피스를 입고, 희고 투명한 피부 톤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 아이유는 자연스럽게 볼륨을 더한 미디엄 단발 헤어를 연출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유는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 열정과 실력을 겸비해 전문성을 추구하는 CNP 차앤박화장품 모델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한편 CNP 차앤박화장품은 피부전문가가 제품 기획부터 연구·개발까지 직접 참여해 피부 상태에 적합하고, 안심할 수 있는 엄선된 성분만을 사용하는 브랜드다.

이은 기자 iameu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