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인기 BJ 남순 방송 중 깜짝 공개 프로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티비(TV) BJ 남순이 방송 중 BJ 서윤에게 공개 프로포즈를 했다.
남순은 방송 중 서윤에게 "너는 너무 징징거린다"고 이야기해 서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 때 남순이 미리 준비해둔 꽃다발을 가져와 서윤에게 내밀었다.
서윤은 더 황당하다는 듯 웃으면 "아니, 뭔데?"라고 물었고 남순은 "만나자고 이제 제대로 나는 공개연애 한다고 시청자들한테 말했어. 안 받아?"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아프리카티비(TV) BJ 남순이 방송 중 BJ 서윤에게 공개 프로포즈를 했다.
19일 남순의 유튜브 채널 ‘Namsoon 남순’에 ‘우리 오늘부터 연애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남순은 방송 중 서윤에게 “너는 너무 징징거린다”고 이야기해 서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남순은 “사람은 누구나 스트레스를 받고 사는데 너는 너무 징징거린다. 너한테는 듣는 입장으로 기분 나쁠 수 있겠지만 지금은 엄마보다도 일이 우선이다. 이런 걸 감안하고 너에게 알아갈 수 있겠냐고 한 건데”라고 이야기해 둘 사이의 분위기를 서먹하게 만들었다.

서윤은 갑작스러운 상황에 당황스러운 듯 “내 입장은 안 물어보고 갑자기?”라고 물었고 남순은 “여기서 까이면 까이는 거지”라고 대답했다. 잠시 고민을 하던 서윤은 수줍게 웃으며 꽃다발을 품에 안으며 “받지”라고 대답했다.
두 사람은 방송 중 입까지 맞추며 “저희 예쁜 연애할게요”라고 이야기했다.
남순은 “시상식을 앞뒀다. 이제 10일 남았는데 그 때 고백을 하고 싶었다. 깜짝 고백을 하려고 했었는데 근데 이건 좀 나의 이기적인 마인드 같다.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닌 거니까 확실히 오늘 얘기했다”고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얘기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둘이 잘 어울린다” “오래 가라”며 인기 BJ 커플의 탄생을 축하하는 반응을 보였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이니 종현, 누나에게 문자로 마지막 유서 남겼다
- 은혁, 고(故) 종현 빈소 조문.. '오열'
- 코트에 나타난 미녀 산타걸들
- 김현수, 한국 복귀 LG와 계약..4년 115억
- 故 샤이니 종현 비보..'베르테르 효과' 우려 급증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