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아형' 젝스키스, 빛나는 입담..10년 묵은 팀워크 발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젝스키스가 '아는형님'을 방문해 팀워크를 뽐냈다.
1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아는형님'에서는 젝스키스가 게스트로 출연해 활약했다.
이날 방송에서 젝스키스는 "'6개의 수정에서 육아로 한 명 빠지高'에서 전학 온 젝스키스"라고 자신들을 소개하며 포문을 열었다.
'나를 맞혀봐' 코너가 끝난 뒤 진행된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콩트에서도 젝스키스는 특유의 예능감과 팀워크로 형님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젝스키스가 '아는형님'을 방문해 팀워크를 뽐냈다.
1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아는형님'에서는 젝스키스가 게스트로 출연해 활약했다.
이날 방송에서 젝스키스는 "'6개의 수정에서 육아로 한 명 빠지高'에서 전학 온 젝스키스"라고 자신들을 소개하며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형님들과 같은 세대에 활동한 이력으로 형님들의 격한 환영을 받았다.
젝스키스는 본격적으로 '나를 맞춰봐' 코너를 진행하기 전, 김희철과 젝스키스 노래 맞히기 게임을 했다. "아무리 노래 맞히기 게임을 선방하던 김희철이라도 젝스키스와 어떻게 젝스키스 노래로 대결을 하냐"던 이상민의 걱정과 달리, 김희철은 젝스키스를 상대로 좋은 성적을 보였다. 이에 "잘 맞혀봐"란 강호동의 지적에 은지원은 "알아야 맞히지"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장수원은 "은지원과 사이가 틀어진 사건이 무엇일까"라며 질문했다. 정답은 스케쥴 전날 함께 숙소에서 자기로 약속해놓고 약속 당일 날 파토낸 뒤 홀로 집에 가서 잔 것. 장수원은 "나는 굳이 그러지 않아도 되는 스케쥴이었는데, 은지원 때문에 숙소를 잡았지만 은지원이 파토 내는 바람에 혼자 숙소에서 맥주를 마셨다"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어 이재진도 은지원과의 일화를 털어놨다. 이재진은 "내 음식에 은지원이 손을 대 쓰레기통에 도시락을 던졌다"며 "내가 먹는 것은 원래 누구에게도 주지 않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은지원이 "그래서 나에게 많이 혼났다"고 말하자, 김재덕은 "내 기억으론 지원이가 겁을 먹었었다"고 말해 형님들을 폭소케 했다.
강성훈은 "젝스키스로 재결합한 후 활동 중단을 할 뻔한 사건은 무엇일까"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재진은 "회사에 빚쟁이들이 찾아와서", "회사에 전여자친구들이 찾아와서"라고 대답해 강성훈을 당황케 만들었다.
정답은 강성훈의 마스코트였던 칼머리의 유행이 사라졌기 때문. 강성훈은 과거 칼머리로 인기몰이를 하던 시절을 회상하며 "더 이상 인기가 없으면 어떡하나" 고민했다고 털어놨다.
김재덕은 "이재진이 나에게 공개사과를 한 일은 무엇일까"라며 퀴즈를 냈다. 이에 서장훈은 "젝스키스의 댄스 담당이었던 이재진과 김재덕이 안무 문제로 다퉜는데 이재진이 맞았던 것"이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확한 정답은 '이재진이 잘하던 백다운 안무를 김재덕이 뺏어 했던 것'으로 서장훈이 끝내 맞혔다.
다음으로 이재진은 "축제 때 학교에서 춤을 춘 후 겪은 일은 무엇일까"라며 질문했다. 이에 민경훈은 "춤을 추고 나왔는데 우리 학교가 아니었다"고 답해 이재진을 당황케 만들었다. 정답은 춤을 추고 내려왔더니 남자들이 찾아와 구타한 것. 이재진은 "학교 선배들에게 안 좋게 소문이 나 불려가 맞았다"며 일화를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은지원은 "수근이가 호동이 때문에 겪은 가장 부끄러웠을 사건은?"이라며 질문했다. 은지원은 "만약 내 상황이었다면 나는 은퇴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정답은 강호동이 알몸으로 물 속에 들어가 있는 수근을 들배지기로 들어 올린 것. 이수근은 민망한 상황에도 예능감으로 웃어 넘겨 형님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나를 맞혀봐' 코너가 끝난 뒤 진행된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콩트에서도 젝스키스는 특유의 예능감과 팀워크로 형님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현경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창명 "그날 사건, 술 아닌 하늘의 경고"
- 장동민 "유상무 암, 장난인 줄 알고 버럭!"
- 민효린 "태양, 가장 힘 되는 사람" 독점 고백
- 이은하, 희귀병 쿠싱증후근 생활고까지..충격
- 檢, 김기덕 감독 여배우 폭행혐의 벌금 약식기소
- 방탄소년단 진 커버 마리끌레르 2월호 잡지 실시간·주간·월간 판매 1위 싹쓸이 | 스타뉴스
- 어차피 우승은 최강록, 유출 맞았다..스포의 스포의 스포 '흑백요리사2' 허무한 종영 [스타이슈] |
- "대머리 독수리" 탈모 고백 최강록, 모자 벗어던졌다..'흑백2' 우승 후보보다 더 화제 | 스타뉴스
- 변우석→이유미 소속사 "명예훼손·성희롱·인신공격 법적 대응..선처 없다"[공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드디어 베일 벗은 월드투어..4월 고양→6월 부산 간다 [공식] | 스타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