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러스' 근육질 몸매 공개한 최다니엘, 이런 보스 어디 없나

뉴스엔 2017. 12. 5. 15:4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최다니엘이 숨겨뒀던 근육질 몸매를 공개한다.

KBS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제작 스토리티비)은 측은 12월 5일 최다니엘이 고뇌에 빠진 눈빛으로 샤워기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줄기에 몸을 맡긴 사진을 공개했다.

최다니엘은 탄탄한 잔근육의 상반신을 드러내고 있다. 딱 벌어진 어깨 등으로 거침없는 남성미를 발산하고 있는 것.

또 최다니엘의 등에 크고 깊게 자리 잡고 있는 화상 자국이 희미하게 드러나면서 철저하게 베일에 쌓여있는 보스 남치원의 과거가 궁금증을 돋우고 있다.

제작진 측은 “‘저글러스:비서들’ 1회분에서는 개성만점 통통 튀는 캐릭터들의 성격과 매력들이 설명됐다”며 “2회 부터는 백진희, 최다니엘의 좌충우돌 케미와 정애와 율의 본격적인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앞으로 시청자들과 더욱 공감 될 수 있는 일들이 많이 담길 예정이다.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오후 10시 방송.(사진제공=스토리티비)

뉴스엔 배효주 hyo@

‘냉부해’ 고든 램지 등장, 김풍에 “미용사냐?” 굴욕[결정적장면]‘냉부해’ 홍성흔, 아역배우 딸 홍화리 미모 자랑 “좋은 점만 닮아”‘임신’ 차예련, 남편 주상욱 위해 차린 건강밥상 공개 “차장금”[어제TV]‘런닝맨’ 사고 친 유재석, 담당PD도 뿔났다[결정적장면]추신수 1200평 집 공개, 극장에 야외수영장까지(이방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