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월코리아, 차세대 방화벽 'NSA 2650' 출시

성지은기자 2017. 12. 5. 14:4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동화된 실시간 보안 위협 방어 지원

<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글로벌 보안 기업 소닉월은 자동화된 실시간 위협 방어를 지원하는 차세대 방화벽 'NSA 2650'을 출시한다고 5일 발표했다.

NSA 2650은 이전 버전인 NSA 2600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차세대 무선 네트워크 규격 802.11ac 웨이브2를 기반으로 한다.

자동화된 실시간 침입 탐지와 방지를 실시하며, 암호화통신(TLS/SSL)의 복호화 등을 지원한다. 또 전송 데이터를 패킷 단위로 검사·분석하는 '팁 패킷' 검사 기능을 제공한다.

NSA 2650은 암호화된 웹 트래픽에 숨겨진 알려지지 않은 공격을 탐지하기 위해 클라우드 기반 다중·엔진 샌드박스 서비스인 '캡쳐'를 활용한다. 의심스러운 파일은 '소닉월 캡쳐' 서비스로 전송해 분석한다.

허남주 소닉월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시장에 대한 영업 활동과 고객지원을 강화해 국내 네트워크 보안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닉월의 관리자 인터페이스인 최신 펌웨어 '소닉OS 6.5'는 60가지 이상의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트래픽의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NSA 2650 하드웨어 플랫폼을 지원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프리미엄 뉴스서비스 아이뉴스24
▶연예스포츠 조이뉴스24, 생생한 라이브캐스트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