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령 누구? 윤석민 김수현 결혼 소식에 덩달아 화제
더스타 하나영 기자 2017. 12. 1. 09:29

김예령이 윤석민 김수현 결혼 소식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일 한 매체는 야구선수 윤석민과 배우 김수현이 결혼한다고 전했다. 이에 김수현의 어머니로 알려진 김예령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예령은 1986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한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견배우다. 최근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중인 김예령은 올해만 tvN '이번생은 처음이라', '변혁의사랑', '내성적인 보스', KBS '쌈마이웨이' 등에 출연했다.
2012년에는 KBS '사랑아 사랑아', '대왕의 꿈' 등에 출연해 출중한 연기력을 펼쳤고, 당시 KBS 연기대상에서 일일극부문 여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김수현은 엄마 김예령과 다정한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수현은 특히 #엄마인지 #언니인지, 아님 #친구 라며 엄마의 미모를 칭찬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석민 김수현 결혼, 누구길래? 야구선수♥배우 김예령 딸
- '파산' 이은하 투병, 척추분리증+쿠싱증후군.."3개월간 15kg 늘어"
- "유아인 경조증 의심"..'경조증'이 뭐길래?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3인방, 단풍 절정 설악산 방문
- '여행말고 미행' 박진희, 5세연하 판사 남편 최초 공개
- 김생민, '소비요정' 김숙랜드에 출격 "예상보다 더 충격적!"
- [더★이슈] 박수진 논란, 진짜 '특혜'는 따로 있었다
- 지코 사과, "니키미나즈 성희롱 발언 무심결에 반응..경각심 가질 것"
- 또 ‘관세 카드’ 꺼내든 트럼프 “그린란드 협조 않는 국가에 관세 부과할 수도”
- 배현진, 장동혁 단식에 “이럴 때 아니다”... 국힘 첫 ‘단식 중단’ 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