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청송리조트 개장 기념 특별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리조트그룹인 대명리조트가 지난 6월, 경북 청송에 신규 개장한 '대명 청송리조트' 회원권을 특별 분양한다.
이에앞서 대명리조트는 천안 테딘과 제주 샤인빌도 체인 리조트에 합류시키는 등 강력한 확장정책을 펼쳐가고 있다.
이번에 분양하는 회원권은 패밀리형(66㎡형·20평형대)과 스위트형(92㎡㎡형·28평형) 등 2종류다.
럭셔리 리조트 회원권인 VVIP 프리미엄 노블리안도 분양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밀리·스위트형 등 2종류 회원권 특별 공급
회원되면 전국 대명 리조트 모두 이용 가능

국내 최대 리조트그룹인 대명리조트가 지난 6월, 경북 청송에 신규 개장한 ‘대명 청송리조트’ 회원권을 특별 분양한다. 이에앞서 대명리조트는 천안 테딘과 제주 샤인빌도 체인 리조트에 합류시키는 등 강력한 확장정책을 펼쳐가고 있다. 청송 리조트 준공으로 대명리조트는 전국에 16곳의 직영 리조트를 갖게 됐다. 이번에 분양하는 회원권은 패밀리형(66㎡형·20평형대)과 스위트형(92㎡㎡형·28평형) 등 2종류다. 분양가는 패밀리형(원룸형) 2330만~2880만원(일시불), 스위트형(투룸형) 3270만~4330만원(일시불)이다. 회원이 되면 연간 30일, 설악 델피노리조트(속초)설악), 홍천 비발디파크 등 전국 직영 리조트 모두를 회원 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럭셔리 리조트 회원권인 VVIP 프리미엄 노블리안도 분양중이다. 회원이 되면 홍천 소노펠리체와 소노펠리체 빌리지, 속초 델피노빌리지 등 최고급 리조트를 회원 자격으로 사용 가능하다. 올 겨울 계약하는 신규 회원에게는 객실료 50% 할인, 스키 무료, 오션월드·아쿠아월드 주중 무료, 주말 50% 할인 등 다양한 특별혜택이 제공된다. 회원권 계약금은 패밀리형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이다. 계약과 동시에 사용 예약을 해준다는 게 회사측(02-555-0448)이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