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있어요?' 이영은 "남편 영어 실력 때문에 결혼 결심"

홍민기 2017. 11. 22. 14:1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배우 이영은이 "남편의 영어 실력 때문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28일 첫 방송되는 '글로벌 프로젝트-헬로우, 방 있어요?'(이하 '헬로우, 방 있어요?')는 초짜 경영인이자 연예인 5인방이 게스트하우스를 직접 운영해보는 리얼 관찰예능 프로그램. 이들은 서울 도심의 한 게스트하우스를 직접 운영, 외국여행자들과 함께 지내며 투어가이드 역할도 맡는다.

이날 방송에는 '영어 울렁증'이 있는 이영은이 남편에게 영어과외를 신청, 배우는 모습이 그려진다. 외국인 게스트하우스 운영 중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 영어를 배우는 것. 그녀는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있느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 외국인 손님들의 질문을 못 알아들을까 봐 걱정이다"라고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이영은은 "학창시절에 영어가 정말 어려웠고 못하는 편에 속했다. 그래서 영어공부를 접어뒀었다"며 "그래서 내심 '나중에 결혼할 때 영어를 잘 하는 남편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 그런데 정말 영어를 잘하는 남편을 만났다"고 전했다. 하지만 그녀는 부족한 영어 실력임에도 "게스트들이 어떤 걸 좋아할지 계속 고민해 봐야겠다"며 게스트하우스 운영에 대한 열정과 설렘을 드러내기도 했다.

윤다훈, 김기방, 송경아, 이영은, 아이린의 좌충우돌 외국인 게스트하우스 운영기, MBN '헬로우, 방 있어요?'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28일(화) 밤 11시 첫방송

mkmklif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어가 술술~ '시원스쿨' 패밀리탭, 30%할인 ‘50만원’대 판매!
이승윤 “'자연인' 촬영 중 몸에 독 퍼져…”
“‘충격 실화’ 성인 가요계 문화…”
유소영 “전 소속 사장이 성추행”
경찰 “강인, 논현동 룸싸롱서 때린 여자…”
김영철 “동네 주민이 김숙과 동거한다고…”
괴물 드라이버? 일본 대표 고반발, 69%할인 '40만원'대 한정판매!
'116만원' 삼성노트북, '60만원'대 판매! 3월 생산물량!
방향성, 비거리, 너무 쉬운 '아이언', 눈감고도 치겠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