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웃찾사' 개그맨 정철욱 11월26일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철욱이 오는 11월 26일 서울 청담동 청담드레스가든에서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
정철욱은 17일 "예비 신부 이지현 씨와 지인의 소개로 만나 3년 넘게 열애한 끝에 결혼하게 됐다"고 텐아시아에 밝혔다.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정철욱은 "마음이 따뜻하고 이해심이 많은 데다 가장 결정적인건 신부가 너무 이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결혼식은 주례없는 예식으로 진행되며 사회는 선배 개그맨 커플 홍윤화, 김민기가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황영진 기자]
개그맨 정철욱이 오는 11월 26일 서울 청담동 청담드레스가든에서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
정철욱은 17일 “예비 신부 이지현 씨와 지인의 소개로 만나 3년 넘게 열애한 끝에 결혼하게 됐다”고 텐아시아에 밝혔다.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정철욱은 “마음이 따뜻하고 이해심이 많은 데다 가장 결정적인건 신부가 너무 이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서울 모처에서 진행한 웨딩촬영 현장에는 평소 친했던 SBS 동기 개그맨들이 함께 와서 우정을 과시했다. 개그맨들이 여럿 모여서 촬영하다 보니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고 그는 덧붙였다.
결혼식은 주례없는 예식으로 진행되며 사회는 선배 개그맨 커플 홍윤화, 김민기가 맡는다. 개그맨 임준혁과 배우 최대철이 축가를 부르, 깜짝 이벤트로 SBS 14기 동기 개그맨들이 다함께 합창을 할 예정이다.
정철욱은 2014년 SBS 14기 공채로 데뷔해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신국제시장’ ‘시져 시져’ 등의 코너에서 재미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웃찾사’ 프로그램이 폐지된 뒤에는 광고회사에 입사해서 개그맨의 재능을 살려 재치있는 아이디어로 광고를 기획하고, 직접 출연도 하면서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다.
신혼집은경기도 남양주에 마련했고 신혼여행은 호주로 떠난다.
황영진 기자 gagjinga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EN 초점] 방탄소년단, '한낱 아이돌'의 끝없는 반전
- 美 포브스, 트와이스 집중 조명.."미국도 움직인다"
- 지드래곤·이주연, 두 번째 열애설.. 럽스타그램?
- 레드벨벳, 아이린 '여신 비주얼'
- 잊혀지지 않는 의미, JBJ(인터뷰)
- 미코 출신 배우 김민경, 오늘 결혼…40대 중반에 열린 인생 2막 | 텐아시아
- 김준수, 22일 ‘알라딘’ 초연 하차 안 하나…개막 앞두고 사생활 논란[TEN이슈] | 텐아시아
- [종합] '살인사건 연루' 한석규 부녀, 드디어 일상 복귀했다…종영 '이친자' 최고 10.8% | 텐아시아
- [종합] 김남길, '마약 의혹'에 경찰서까지 갔다…알고 보니 사연有('열혈사제2') | 텐아시아
- 율희, ‘성매매 의혹’ 최민환 영상 다 지웠다…전처의 복수 시작[TEN이슈]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