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출시..모델은 아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서식품이 달지 않은 커피믹스를 마시고자하는 소비자를 위해 설탕 없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살린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출시했다.
이동희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은 "단 맛에 대한 기호가 다양해짐에 따라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의 커피믹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출시하게 됐다"며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는 설탕을 빼고 오직 커피와 라떼 크림만으로 만들어 고소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고급 아라비카 커피만을 사용해 커피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리고 신선한 우유의 함량을 높인 라떼 크림이 커피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의 출시를 맞아 꾸밈없는 모습과 담백한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아이유’를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아이유의 “커피라는게 신기해, 알면 알수록 심플한 게 끌리니까”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는 광고는 따뜻하게 비치는 햇살과 잔잔한 음악, 커피를 즐기는 아이유의 모습까지.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도 심플라떼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
이동희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은 “단 맛에 대한 기호가 다양해짐에 따라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의 커피믹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출시하게 됐다”며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는 전국 할인점에서 20개입 기준 381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문지연 (luna809@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재난문자 4분만에 상한가 직행..포항 지진에 테마株 떴다
- [영상]포항지진에 한동대 외벽이 '와르르'..학생들 '혼비백산'
- 김정숙 여사, '평창스타일'에 파격 '말춤'..文대통령은 최백호에 앵콜
- 경북 포항서 역대 2번째 규모 5.4 지진..남한 전체 흔들렸다
- 조두순은 인간이 아니다..피해아동 주치의가 밝힌 당시 상황
- 쌓이는 미분양에도 지방 이달 최대 분양..'소화 불량' 걸릴라
- 이국종 교수 "북 귀순 병사, 예후 불량 가능성 높아 위중한 상태"
- 구글, 페이스북 규제, 한미FTA 위반 아니다..입법 봇물
- [목멱칼럼]소유보다 이용 고민해야 할 부동산
- 亞순방 마친 트럼프 "한국이 아주 잘해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