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박효신 '비긴 어게인2' 출격..생애 첫 리얼리티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효신이 데뷔 이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14일 관계자에 따르면 박효신이 내년 초 방송 예정인 JTBC '비긴 어게인' 시즌2 가수로 출격한다.
당시 박효신은 방송 출연을 안하는 이유에 대해 "징글징글한 완벽주의"라며 "결혼식 축가조차도 리허설 준비를 완벽하게 할 정도라서 스태프들이 위장병에 걸리기도 한다"고 고백한 바 있다.
무대와 콘서트 외에는 방송 출연을 극도로 자제해오던 박효신이기에 그의 '비긴 어게인2' 출연은 매우 이례적이며 특별한 결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14일 관계자에 따르면 박효신이 내년 초 방송 예정인 JTBC '비긴 어게인' 시즌2 가수로 출격한다.
박효신은 음악 방송에서도 보기 힘든 가수다. 실제로 1999년 데뷔한 이래로 TV 출연을 거의 하지 않아 출연 프로그램을 손에 꼽을 정도. 지난해 10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월간 유스케' 특집 첫 게스트로 출연하며 7년만에 안방극장에 등장한 것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박효신은 방송 출연을 안하는 이유에 대해 "징글징글한 완벽주의"라며 "결혼식 축가조차도 리허설 준비를 완벽하게 할 정도라서 스태프들이 위장병에 걸리기도 한다"고 고백한 바 있다.
무대와 콘서트 외에는 방송 출연을 극도로 자제해오던 박효신이기에 그의 '비긴 어게인2' 출연은 매우 이례적이며 특별한 결정. 오로지 음악만으로 소통하는 현지 버스킹 예능이라는 점이 그의 마음을 움직인 것으로 전해졌다.
'비긴 어게인'은 지난 6월 방송된 음악 예능으로 기존의 한국 가수들이 인지도 전무한 해외로 떠나 길거리 공연을 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이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아름다운 풍광 속 버스킹을 통해 스스로의 초심을 찾는 모습으로 뭉클함을 안겼다.
한편 박효신이 출격할 시즌2는 기존의 포맷에서 변주를 줄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년 초 방송 예정.
lyn@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18세 연하 남친 재력 '이 정도' 어마어마
- 故최진실 딸, 유서 언급 "돌아갈 곳, 쉴 곳도 없다"
- '송승헌♥' 유역비 '후덕해진 얼굴' 포착 '헉'
- 노유정, 이혼 후 수산시장서 일하는 모습 포착
- 이미도 "18평 빌라 전세살이..상상임신까지"
- 지인도 못 알아본 ‘53세’ 심권호 근황→“99% 女에 거절 당해” 공포…
- 故 전태관, 신장암 투병 끝 별세..아내 사망 후 건강 급격히 악화 '오…
- 하원미, 日 다녀온 ♥추신수에 깜짝 "생리대 한가득 사와, 여자 있나 생…
- 안성재 비난 댓글 8천개 쏟아진 '두쫀쿠'...이혜원 "지구 10바퀴 돌…
- ‘32세’ 톱스타, 자택서 숨진 채 발견→부부 줄초상..안타까운 16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