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독채펜션 하바다통나무집, 피규어뮤지엄 특별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독채 펜션 '하바다통나무집'이 숙박고객에게 '피규어뮤지엄 제주'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바다통나무집'은 중문관광단지 10분 거리 올레 8, 9코스의 시작점에 있어 객실에서 아름다운 제주도 푸른 바다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독채 펜션 '하바다통나무집'이 숙박고객에게 '피규어뮤지엄 제주'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바다통나무집'은 중문관광단지 10분 거리 올레 8, 9코스의 시작점에 있어 객실에서 아름다운 제주도 푸른 바다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객실은 복층 구조로 17평 통나무집과 23평 목조 주택으로 나누어져 있다. 방마다 43인치 벽걸이 TV가 하나씩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 객실에는 WIFI 이용이 가능하고 세스코 zone으로 되어있어서 방역할 수 있다. 또 개별 기름보일러 사용으로 온도조절을 고객이 직접 할 수 있다. 무엇보다 펜션을 주인이 직접 관리를 하여 좀 더 깨끗한 환경을 자랑한다.
부대시설은 바비큐그릴, 쉼터, 잔디마당이 있어서 바비큐를 즐긴 후에는 쉼터나 잔디마당에서 아름다운 제주도를 보면서 휴식을 하기에 좋다.
비수기에 2박 이상 머물 경우 네이버로 예약하면 요금을 할인해 준다. 현재 피규어뮤지엄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서 일석이조의 혜택을 맛볼 수 있다.
'피규어뮤지엄 제주'는 지난 9월에 오픈한 국내 최대규모의 피규어 박물관이다. 관절이 없어 움직일 수 없는 '스태츄', 관절이 여러 군데에 있어 움직임이 가능한 '액션 피규어', 상반신만을 묘사한 '버스트', 등이 있다.
아이들의 장난감 완구와 비교해서 퀄리티와 디테일이 굉장히 높으며, 원래의 캐릭터와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정교하게 만들었다. 종류에 따라 관절이 움직이는가 하면, 실물의 크기와 형태를 똑같이 재현하여 아이들과 어른들에게 흥미와 감동을 준다.
하바다통나무집 서언아 대표는 "피규어뮤지엄 제주는 피규어가 정교하게 이루어져 있고 멋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상상력을 불어 넣어준다"며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흥미로운 볼거리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오설록 티 뮤지엄, 주상절리대, 카멜리아 힐, 테디베어 박물관,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 등 주변에 많은 관광지가 있어서 이곳에 머물며 둘러보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cskim@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초나 온다던 '애플 아이폰X'24일 한국상륙
- 운전자 없이 첫 공공도로 주행.. 완전자율차 '웨이모'
- 주방가전 메카 'LG R&D센터'.. 8억짜리 3D프린터의 비밀
- 미·독일선 '무인 택시·버스'.. 빨라진 자율차 상용화
- 매출하락 통신사들 '음원서비스'로 돌파구 찾나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