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X모모, 깜찍 매력 담은 네 컷 "원스 너무 고마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다현과 모모가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5일 트와이스 공식 SNS에는 "#ONCE 너무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트와이스 멤버 다현과 모모가 카메라를 바라보며 애교 표정을 짓고 있다.
다현과 모모는 환하게 웃고, 익살맞은 표정을 지으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다현과 모모가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5일 트와이스 공식 SNS에는 "#ONCE 너무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트와이스 멤버 다현과 모모가 카메라를 바라보며 애교 표정을 짓고 있다. 다현과 모모는 환하게 웃고, 익살맞은 표정을 지으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둘 다 너무 귀엽다~", "애기같애", "우리가 더 고마워요!!", "트와이스 사랑해, 항상 응원합니다!!", "트와이스 노래 너무 좋아",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달 30일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을 발매, 사흘만에 10만장 판매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타이틀곡 '라이키'(Likey)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estre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