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내남자의비밀' 강세정, 김다현 상의탈의에 발그레 '야릇'

뉴스엔 2017. 11. 1. 06: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산부 강세정과 김다현이 야릇한 재회했다.

10월 31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25회 (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진형욱)에서 기서라(강세정 분)는 강인욱(김다현 분)과 다시 만났다.

기서라의 오지랖 덕분에 강인욱과 기서라가 새로운 관계를 맺으며 친분을 쌓기 시작했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 강인욱은 그 답례로 계모 위선애(이휘향 분)의 생일 꽃배달을 기서라에게 의뢰하며 기서라와 한지섭의 재회를 예고 긴장감을 더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산부 강세정과 김다현이 야릇한 재회했다.

10월 31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25회 (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진형욱)에서 기서라(강세정 분)는 강인욱(김다현 분)과 다시 만났다.

기서라는 둘째 임신 사실을 알고 한지섭(송창의 분)의 자살을 잊고 새 삶을 살기로 결심했고 심부름센터 홍보 전단지를 돌리기 시작했다. 그러다 기서라는 강인욱의 집 앞에서 끊기는 핏자국을 발견 “저번에 왔던 집 같은데. 핏자국이 있네?”라며 초인종을 눌렀다.

마침 스스로 치료 중이던 강인욱이 상의를 탈의한 채로 문을 열자 기서라는 강인욱을 알아봤고 강인욱의 벗은 몸에 당황하면서도 “이렇게 보니까 알겠다. 전에 취객이랑 실랑이 붙었을 때 구해주셨죠?”라고 아는 척을 했다.

강인욱이 “병원 앞에서 동전 주워준 건 왜 빼먹냐”고 보태자 기서라는 “정말 감사했다”고 인사하며 “복도에 핏자국이 있더라. 어쩌다 이런 거냐. 안 아프냐”며 강인욱의 상처를 대신 치료해주기 시작했다. 강인욱은 기서라의 배려에 고마워 했다.

기서라의 오지랖 덕분에 강인욱과 기서라가 새로운 관계를 맺으며 친분을 쌓기 시작했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 강인욱은 그 답례로 계모 위선애(이휘향 분)의 생일 꽃배달을 기서라에게 의뢰하며 기서라와 한지섭의 재회를 예고 긴장감을 더했다. (사진=KBS 2TV ‘내 남자의 비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애통하고 안타깝다” 故김주혁 빈소, 늦은 밤까지 이어진 조문 행렬(종합)송중기♥송혜교, 영화 같은 결혼식 사진 공개 “행복하게 살게요”[스타와치]“‘1박’ 사진이 카톡 프로필” 故김주혁, 영원한 ‘구탱이형’나무엑터스 측 “故김주혁 병원가는 길 교통사고, 지병無”(공식)장쯔이 직접 공개한 송중기♥송혜교 결혼식 풍경 ‘달달한 분위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