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래버 코스메틱 'VT X BTS 콜라겐 팩트' 중국, 일본에서 인기

김정환 2017. 10. 19. 10: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오픈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EMTICS)의 도쿄 긴자 1호 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선보인 방탄소년단(BTS)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VTXBTS 콜라겐 팩트”가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전역을 사로잡았다.

이번 컬래보레이션 제품인 “VT X BTS 콜라겐 팩트’는 2017년 7월부터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BTS)과 K 뷰티를 리딩 하는 브이티 코스메틱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았다. VT X BTS 제품의 높은 관심에 대해 ‘문화가 산업을 견인하는 성공적인 사례’로 자리 잡을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제품은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의 시그니쳐 라인인 “블랙 콜라겐 팩트”와 “레드 콜라겐 팩트” 2종으로 멤버들의 화보 이미지와 직접 그린 그림으로 만든 스페셜 굿즈를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에 앞서 브이티 코스메틱은 지난 9일 중국 유쿠 채널을 통해 광고 촬영 인터뷰를 공개했다. 관련 인터뷰 영상은 공개한지 며칠 만에 유쿠 패션 웨이보에서만 조회수 30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중국 내에서 높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중국 시청자들은 방탄소년단의 첫 화장품 광고 촬영 영상의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에 매료당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중국에서는 중국 내 컬래버레이션 제품 판매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으로 지난 18일에 중국 출시가 이뤄졌다.

중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16일 오픈한 브이티 코스메틱의 도쿄 긴자 1호 점에서는 “VT X BTS 콜라겐 팩트”를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들로 오픈 전부터 긴 줄이 이어지기도 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중국과 일본 등에서 “VT X BTS” 제품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라며 “K 뷰티를 선도하는 브이티 코스메틱은 방탄소년단의 글로벌한 이미지와 함께 세계적인 브랜드로의 비상을 꿈꾸며, 앞으로도 양질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지난 10일 오프라인에 출시된 “컬래버레이션 팩트”의 판매,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18일 오후 2시부터 “브이티-코스메틱 닷 컴”과 “방탄소년단 공식 쇼핑몰”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더 많은 팬들과 만나기 위해 다가오는 23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브이티 브랜드관과 신세계 시코르에서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