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향, 붉은 치파오 입고 대륙 미모 '뿜뿜'.. "난 임빙빙이야"
김동규 인기자 gyu@kyunghyang.com 2017. 10. 18. 15:44
모델 겸 배우 임미향이 치파오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임미향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판빙빙안뇽 난 임빙빙이야”라는 글과 함께 중국 전통의상인 치파오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임미향은 레드치파오를 입고 매혹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다.
특히 현재 중국에서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중국의 전통의상인 치파오를 입은 자태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임미향의 레드 치파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판빙빙보다 더 예뻐” “언니 진짜 미모 미쳤어요?” “중국 사람들이 엄청 좋아하지?” “너무 예뻐요 판빙빙도 울고 갈 미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임미향은 <슈퍼스타 K 4>에 ‘티걸’로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tvN <롤러코스터>의 ‘나는 M이다(에미다)’에 과외선생님으로 출연했다. 현재 다양한 방송과 특히 중국모델 활동 및 화장품과 한복, 웨딩 모델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동규 인기자 gy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골반 라인 미쳐” 지예은, 셀프 인증 ‘선정적’ 몸매…어느 정도길래?(짐종국)
- “머리끄덩이 잡힌 채 계속 맞아”…학폭 피해 밝힌 걸그룹 출신 배우
- 야노시호, ♥추성훈에 서운함 폭발 “비싼 루이비통 캐리어 사줘도 안 써”
- [단독]‘심판이 없다’ 30분 경기 지연 ‘WKBL 행정 참사’ 인재였다…경기 시작 90분 전까지 아무
- 이게 누구야…‘흑백요리사2 우승’ 최강록 파격 단발 변신?
- ‘또 김상식 매직’ 베트남, UAE 꺾고 8년 만에 U-23 아시안컵 4강 진출
- 이병헌♥이민정 사주 궁합 공개 “둘은 운명…이병헌은 언행 조심”
- 29기 결혼커플, 웨딩 공개…신랑은 영철이었다 (나는 솔로)
- ‘42세’ 황보라, 둘째 준비 중 날벼락…“사실상 조기폐경” (보라이어티)
- “입만 열면 역풍” 박나래, 또! 해명 자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