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수 '수소샘' 해외시장서 잇단 러브콜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2017. 10. 16. 08:43
캔 형태로 출시된 프리미엄 생수 ‘수소샘’이 해외시장에서 잇따라 러브콜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국내 최초로 캔에 담은 생수를 선보인 애니닥터헬스케어는 “프리미엄 생수 수소샘이 중국과 일본·인도네시아 등 아시아권뿐 아니라 북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안민식 애니닥터헬스케어 마케팅 담당이사는 “지난해 중국 CIQ허가를 받은 이후 수출이 크게 늘고 있다”면서 “베이징 등지의 고급 카페나 백화점에 입점한 뒤 홍콩과 미국의 주요 유통채널을 통한 수출도 점차 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부터 중국과 일본의 주요 면세점에서도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수소샘은 지난 8월 미국 로스앤젤레서에서 열린 ‘KCON 2017 LA’에서 호평을 받은 이후 다음달 북미 전역의 주요 마트에서도 판매를 예정하고 있다. 수소샘은 노화의 원인 중 하나인 체내 활성산소를 줄여주는 프리미엄 생수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00억은 시작일 뿐” 뉴진스 다니엘 위약금 ‘천문학적’ 가능성
- [스경X이슈] 조세호 초고속 복귀에…폭로자 격분 “와이프 영상 공개할 것”
- 이지혜, 父 외도 또 폭로했다…“母 보쌈집 잘 될 때 바람 피워” (동상이몽)
- 안성기 조문한 배현진, 미소에 밝은 정장 ‘싸늘’
- 럭키, 아빠 됐다
- 풍자, 2kg 더 뺐다…27kg 감량 근황 “한혜진한테 도움 받아”
- ‘학폭 소송 패소’ 후 연기 복귀 조병규 “긴장되고 고민된다”
- [스경X이슈] 소향 “제가 다 망쳤다”…사과까지 한 ‘골든’ 라이브 어땠길래?
- 이상민, 신정환 룰라 시절 정산 불만에 “나도 소속 가수였는데…”
- “숙행은 내 거짓말에 속은 피해자”…‘상간 논란’ A씨, 눈물의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