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옹성우·백현·차은우..'마스터키' 대세돌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너원부터 엑소까지 다 모였다.
4일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마스터키' 제작진은 프로그램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는 14일(토) 오후 6시 20분에 첫방송되는 '마스터키' 녹화 현장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4일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마스터키' 제작진은 프로그램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는 14일(토) 오후 6시 20분에 첫방송되는 '마스터키' 녹화 현장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신개념 심리 게임쇼 '마스터키' 첫방송 D-10! 12명의 플레이어들이 '마스터키'에 입장했습니다. 블랙 턱시도 비주얼 심쿵' 이라는 글과 함께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이수근, 전현무, 김종민, 슈퍼주니어 헨리, EXO 백현,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옹성우, 조보아, B1A4 진영, 아스트로 차은우, 박성광, 강한나까지 총 12명의 스타 '플레이어'들이 정장을 입고 레드 카펫 위에 서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블랙 턱시도를 입은 채 환하게 웃음지으며 인사를 나누고 있는 강다니엘, 옹성우, 백현, 헨리의 모습과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는 조보아와 강한나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정상 아이돌부터 예능인, 배우까지, 마치 연말 시상식을 보는 듯한 '마스터키'의 화려한 오프닝 현장 스틸컷이 공개되자 '공유'와 '좋아요' 등 누리꾼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한편, '마스터키'는 인기 스타들이 '플레이어'가 되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게임'에 참여하면서 '마스터키'를 가진 자들을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벌이는 버라이어티 쇼다. 상금 상자를 열기 위해 치열한 눈치 싸움을 벌이는 스타 플레이어들의 모습과 흥미진진한 게임이 결합된 콘셉트로 화제다. 특히 왓처(Watcher)가 되는 시청자의 참여로 프로그램이 완성되며, 이들의 선택으로 스타 플레이어의 운명도 결정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4일 오후 6시 20분 첫 방송된다.
smlee0326@sportshcosun.com
▶또 터졌다. 프로토 78회 해외축구 필살픽 1395%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윤서, 아픈 과거 고백 "희귀병..왼쪽 폐 절제"
- 김종민, '노숙' 이상민에 "죽지 말고 빚 갚아"
- 최현우 토로 "전 여친 2년간 대학원비 내줬는데 뒤통수"
- '재혼' 정겨운 '20대 신부' 첫공개 "여배우 뺨쳐"
- 박진영, 연예인 중 최고의 위자료..금액 보니
- 'LA댁' 박은지, 코 성형 후 들창코 됐다 "멀쩡했는데 괜히 건드려" 후회
- 조혜련, '유방암 투병' 박미선 현재 상태에..."통화했는데 너무 좋아졌다"
- '76세' 최백호, '핼쑥' 안타까운 근황 "폐질환 투병, 15kg 빠지고 무대서 피 나와" ('데이앤나잇')
- "故 안성기, 음식물에 기도 폐쇄…암 환자여도 흔한 일 아냐" 법의학자 분석
- 아이유♥이종석, 300만원대 명품 커플룩 포착...4년째 애정전선 '이상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