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 예쁠 수 없다" 선미 미모 폭발

뉴스엔 2017. 9. 26. 14:3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선미가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고혹적인 스타일로 돌아온 가수 선미는 9월26일 가을 메이크업 룩을 새롭게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선미와 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함께 한 3가지 매혹적인 가을 메이크업 룩이 담겼다. 선미는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신 카리스마를 뽐냈다.

평소 백옥 같은 피부가 돋보이는 레드 립 메이크업 즐기는 선미는 블랙 의상을 선택하고 버건디 레드 컬러를 입술에 꽉 차게 발라 그녀의 시그니처 룩을 한층 더 시크하게 완성했다. 강렬한 레드 컬러 외에도 가을 유행 컬러인 마른 장밋빛 립스틱과 사랑스러운 코랄 립스틱을 바르고 몽환적인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선미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김희선 아티스트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콘셉트 소화력을 가진 선미와 작업하게 돼 즐거웠다. 모든 룩이 마음에 들지만 특히 선미가 바른 버건디 레드 립스틱이 이번 가을에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선미는 시크한 이미지와는 상반되게 촬영 현장에서 따뜻한 미소와 특유의 친화력을 발산해 스태프들 모두 즐겁게 파리 로케이션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선미의 가을 메이크업 룩을 접한 네티즌들은 “선미 립스틱 궁금해요!”, “선미 뷰티 모델 완전 잘 어울림”, “올가을엔 선미 레드 립스틱 필수일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로레알파리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보그맘’ 박한별, 가슴 성형 질문에 “프랑스에서 공수했다”[포토엔화보] 머슬마니아 비키니 자태 최설화 ‘꽃이라 부를까?, 이슬이라 부를까?’ 강민경, 입 쩍 벌어지는 비키니 몸매 ‘시선강탈 애플힙’‘썰전’ 유시민 “240번 버스기사 논란, 욕먹어야 할 사람은 기자”‘류현진 연인’ 배지현 아나운서 “사랑한다면 머리숱 문제없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