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삼시세끼' 수줍은 이종석 등장..이서진X에릭 낚시 허당 듀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석이 '삼시세끼' 네 번째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윤균상이 오기 전에 낚시에 떠난 에릭과 이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종석과 함께 점심으로 냉 우동을 먹은 후, 에릭과 이서진은 다시 낚시에 도전했다.
에릭과 이서진이 낚시를 간 동안 이종석과 윤균상은 김치 볶음밥을 함께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배우 이종석이 '삼시세끼' 네 번째 게스트로 등장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에서는 윤균상의 절친한 친구인 이종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윤균상이 오기 전에 낚시에 떠난 에릭과 이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에릭과 이서진은 방파제에서 낚시가 잘되지 않자 라면을 먼저 끓였다. 통발로 잡은 문어를 라면에 넣고 집에서 챙겨온 파를 올렸다. 둘은 낚싯대도 잊고 신나게 라면을 먹었다.
한 마리도 낚지 못하는 에릭과 이서진을 보자 옆에 있던 주민은 선뜻 이서진과 에릭을 배에 태워주었다. 이번에는 배낚시에 도전한 에릭은 한 마리도 잡지 못하다가 마지막에 겨우 양태 낚시에 성공했다.
집으로 돌아오자 에릭은 등갈비찜과 양태탕을 하기로 결정했다. 등갈비를 익히는 데 한 시간이 넘게 걸리자 저녁을 11시에 먹게 됐다. 에릭은 참을성 있게 매콤한 김치를 넣어 등갈비찜을 완성해갔다. 또 오후에 잡은 양태의 내장을 발라 미나리와 함께 맑은 양태탕을 만들었다.
에릭은 양태탕을 먹으며 "생긴 것은 더럽게 못생겼는데 쫄깃쫄깃하게 맛있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윤균상은 "이건 맛이 없으면 이상하다"라며 밥을 맛있게 먹었다.
다음 날 득량도를 찾은 네 번째 게스트는 이종석이었다. 이종석은 등량도에 가며 매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마트에서 장을 볼 때도 마을 주민 어르신들을 뵐 때도 유독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종석과 함께 점심으로 냉 우동을 먹은 후, 에릭과 이서진은 다시 낚시에 도전했다. 전날 한 마리밖에 낚지 못했던 낚시의 설욕을 하겠다며 에릭은 각오를 다졌다.
에릭과 이서진이 낚시를 간 동안 이종석과 윤균상은 김치 볶음밥을 함께 만들었다. 둘은 알콩달콩 친하게 지내면서도 티격태격 장난을 쳐 진정한 친한 친구처럼 보였다.
최서영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유천, 파혼? 연기했을 뿐.."잘 만나는 중"
- 송선미 남편, 흉기에 숨져..경찰 "소송 관련 시비"
- 이태임, 다이어트 논란 후 7kg 늘렸더니..
- '재혼' 이세창 "전처 김지연, 결혼 축하"
- 송중기♥송혜교 예비부부가 밝힌 결혼 속사정
- 방탄소년단 진, K팝 최고 반전 매력 아티스트 1위 | 스타뉴스
- "It's my new house! 이사했어요" 방탄소년단 뷔, 컴백 앞두고 구내염 달고 살 정도로 홀쭉 해진 근황 |
- "빌런도 괜찮아, 제2의 덱스는.." 최미나수 '빌런 논란' 뒤에 숨은 진심 [★FULL인터뷰] | 스타뉴스
- '가장 섹시한 남성' 방탄소년단 정국, 자기관리 끝판왕 '운동광' | 스타뉴스
- '독도 홍보대사' 김창열, 日입국 거부당했다.."가만있지 않겠다"[전문] | 스타뉴스
